CAFE

댓글

뒤로

우리집 아파트 사람들 엘리베이터 절대 안기다려줌

작성자폰서트| 작성시간24.06.15| 조회수0| 댓글 9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어쩌구어쩌구 작성시간24.06.15 헐 우리는 다 기다려주는데ㅠㅠ야박하노
  • 작성자 도날두날 작성시간24.06.15 좀ㅋㅋㅋㅋㅋ빜ㅋㅋㅋㅋ어케다들저럼... 엘베 두대면 이해하는데 한대면 양아치지
  • 작성자 365247 작성시간24.06.15 우리 라인은 젊은 사람들이 꼭 저럼 문 잡아줘도 고개 까딱도 안해 개싸가지들
  • 작성자 양말목 작성시간24.06.15 난 타는데 닫기 연타눌러서 문에 치여서
    뭐라고 했는데 바쁘니까 그럴수있지않냐고 그래서 ㅈㄴ 어이없었음
  • 작성자 빵싯빵싯 작성시간24.06.15 저러다
    문 열리면 안 민망하나
  • 작성자 Amoroso 작성시간24.06.15 와 진심 수준..
  • 작성자 퍼플콜라 작성시간24.06.15 아 저런 상황 자체가 ㅈㄴ 싫어서
    나보다 누가먼저 엘베 타려하면 걍 딴짓하고 다음거 탐
  • 작성자 레오나르곧빚갚으리오 작성시간24.06.15 가끔 진짜 가끔 문열리고 내리기도 전에 문 닫기 버튼 연타하는 사람있던데..ㅎ왜저러나 싶더라
  • 작성자 우라늄 작성시간24.06.15 우리 앞에 가던 배달새끼 내폰에 설치된 아파트 어플때매 자동 문열려서 먼저 들어가놓고는 닫힘누르고 올라가더라 존나 싸가지없다했는데 저런인간 많구나
  • 답댓글 작성자 우라늄 작성시간24.06.15 아 우리앞집 아줌마도 전에 엄마가 기다려줬는데 감사인사도 안하더니 담번에 엄마가 잠시만요 하는데 바로앞에서 문닫고 올라가버렸댔다ㅋㅋㅋ 그래서 쌩까고삼
  • 작성자 남의 불행 위에 행복을 쌓지 말자 작성시간24.06.15 기다려줘도 고맙다는 인사 안 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안 하게 되는 것도 있어. 서로 배려해야하는데 일방적이면 하는 사람들 입장도 얼마나 힘빠지겠어. 한남은 특히나 안 해서 앞으로 안 잡아줄 예정. 우리나라가 팍팍해진 건 90프로 한남 탓.
  • 작성자 오리구너리 작성시간24.06.15 나는 심지어 엘베 같이 기다렸는데 자기만 쏙 타고 닫힘버튼 눌러서 올라간 사람도 있었어 ㅡㅡ
  • 작성자 Lljnghe 작성시간24.06.15 뭐 개인의 선택인데 연타는 너무 정없다 ㅜ
  • 작성자 갈비찜호로록 작성시간24.06.15 나 저렇게 문 열고 들어오길래..어쩌다가 세명이나 기다려줬는데 딱 한사람만 고맙다고 함..
  • 작성자 페이커페이작아 작성시간24.06.15 나 다리깁스했을때 난 느리게걸어가는데 먼저타서 문닫힘누르더라..인류애재기
  • 작성자 햇살만땅 작성시간24.06.16 그럴땐 안에 있는 사람이랑 눈마주치면서 잠시만요~~~~~~~~~^------^ 외치면서 뛰어가야됨..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