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아파트 사람들 엘리베이터 절대 안기다려줌 작성자폰서트| 작성시간24.06.15| 조회수0| 댓글 9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어쩌구어쩌구 작성시간24.06.15 헐 우리는 다 기다려주는데ㅠㅠ야박하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날두날 작성시간24.06.15 좀ㅋㅋㅋㅋㅋ빜ㅋㅋㅋㅋ어케다들저럼... 엘베 두대면 이해하는데 한대면 양아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365247 작성시간24.06.15 우리 라인은 젊은 사람들이 꼭 저럼 문 잡아줘도 고개 까딱도 안해 개싸가지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양말목 작성시간24.06.15 난 타는데 닫기 연타눌러서 문에 치여서뭐라고 했는데 바쁘니까 그럴수있지않냐고 그래서 ㅈㄴ 어이없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빵싯빵싯 작성시간24.06.15 저러다문 열리면 안 민망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moroso 작성시간24.06.15 와 진심 수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퍼플콜라 작성시간24.06.15 아 저런 상황 자체가 ㅈㄴ 싫어서나보다 누가먼저 엘베 타려하면 걍 딴짓하고 다음거 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오나르곧빚갚으리오 작성시간24.06.15 가끔 진짜 가끔 문열리고 내리기도 전에 문 닫기 버튼 연타하는 사람있던데..ㅎ왜저러나 싶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라늄 작성시간24.06.15 우리 앞에 가던 배달새끼 내폰에 설치된 아파트 어플때매 자동 문열려서 먼저 들어가놓고는 닫힘누르고 올라가더라 존나 싸가지없다했는데 저런인간 많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우라늄 작성시간24.06.15 아 우리앞집 아줌마도 전에 엄마가 기다려줬는데 감사인사도 안하더니 담번에 엄마가 잠시만요 하는데 바로앞에서 문닫고 올라가버렸댔다ㅋㅋㅋ 그래서 쌩까고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의 불행 위에 행복을 쌓지 말자 작성시간24.06.15 기다려줘도 고맙다는 인사 안 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안 하게 되는 것도 있어. 서로 배려해야하는데 일방적이면 하는 사람들 입장도 얼마나 힘빠지겠어. 한남은 특히나 안 해서 앞으로 안 잡아줄 예정. 우리나라가 팍팍해진 건 90프로 한남 탓.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리구너리 작성시간24.06.15 나는 심지어 엘베 같이 기다렸는데 자기만 쏙 타고 닫힘버튼 눌러서 올라간 사람도 있었어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ljnghe 작성시간24.06.15 뭐 개인의 선택인데 연타는 너무 정없다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갈비찜호로록 작성시간24.06.15 나 저렇게 문 열고 들어오길래..어쩌다가 세명이나 기다려줬는데 딱 한사람만 고맙다고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페이커페이작아 작성시간24.06.15 나 다리깁스했을때 난 느리게걸어가는데 먼저타서 문닫힘누르더라..인류애재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햇살만땅 작성시간24.06.16 그럴땐 안에 있는 사람이랑 눈마주치면서 잠시만요~~~~~~~~~^------^ 외치면서 뛰어가야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