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영화를 명작이란 이유로 재개봉하는 거 진짜 폭력이라 느껴짐 (가장 따뜻한 색, 블루)

작성자이우인.|작성시간24.07.18|조회수13,094 목록 댓글 16

출처: https://x.com/everygreenwhere/status/1813531240517255461?t=jlPeonBuJHDcA8C9SfVf1w&s=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도리를 기다리며 | 작성시간 24.07.18 헉 명작이라고 유명하길래 보려했는데 이 글 먼저봐서 다행이다 감독 개극혐;;
  • 답댓글 작성자고도리를 기다리며 | 작성시간 24.07.18 이 다음 영화에도 논란이 있었네 ㅅㅅ씬 찍기 싫다했는데도 술먹이고 찍고, 빼기로 한 장면 넣어서 주인공들이 스케줄 다 불참했대...감독 걍 캐삭이 답인듯!
  • 작성자잉지은 | 작성시간 24.07.18 헐...몰랐었어....헐.. 안봐야지
  • 작성자은밀한 김밥까페 | 작성시간 24.07.18 솔직히 그정도로 명작이라 생각하지않음
  • 작성자망곰바얼스 | 작성시간 24.07.18 개미친백합충인데 이건 안봄
    감독존나역겨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