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진짜 친구 한 명도 없는 사람이 존재해?

작성자인생 제대로 모드 ON|작성시간24.08.29|조회수8,202 목록 댓글 44

출처: https://theqoo.net/square/295072649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이차올라 | 작성시간 24.08.29 친구…..가 없다는건 신기하긴 하지……..
  • 작성자새로운닉네임몰라 | 작성시간 24.08.29 난 친구없이 못살아..ㅜ
  • 작성자일본 해외 로비금 1년에 10조 | 작성시간 24.08.30 나는 초등학교 친구들랑 아직 연락하긴하는데 친구라는게 다 시절인연인거 같긴해..
    같은친구도 멀어지고 연락안되다가 또 인연이 닿고 그러더라
  • 작성자힉힉호물 | 작성시간 24.08.30 친구가 필요없어서 없는 사람은 이해가 가는데
    친구를 필요로 하는데 단 한명도 없는건 이상하다
  • 작성자송목씨목씨쥭 | 작성시간 24.08.30 1년에 몇번 안부묻는 사람들 있는데 그게 친구라면 친구이긴 한데.. 사실 외로움을 별로 안타가지고ㅋㅋㅋ 직장동료들이랑 얘기하는걸로도 만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