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무서운꿀벌
|
작성시간
24.09.13
맞말
-
작성자서타렉서
|
작성시간
24.09.13
와근데 보통 사장이 막내한테 다이렉트로 지랄은 안하던데
일부러 바로 밑놈 갈궈서 내잘못도아닌데(잘못맞지만) 혼나네 이런맘들게해서 내리갈굼하던데
-
작성자니리느니
|
작성시간
24.09.14
신입이 똘똘하네
-
작성자겟백 염나연
|
작성시간
24.09.14
존나 맞말이지 신입하나때문에 망할 회사면 걍 망해도 쌈
-
작성자lntj
|
작성시간
24.09.14
주임대리 개쓸모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