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신입 때문에 회사 망할뻔함

작성자초코왜케맛있|작성시간24.09.12|조회수58,730 목록 댓글 225

출처: 여성시대 초코왜케맛있

중간에 주임 대리 체크 왜 안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서운꿀벌 | 작성시간 24.09.13 맞말
  • 작성자서타렉서 | 작성시간 24.09.13 와근데 보통 사장이 막내한테 다이렉트로 지랄은 안하던데
    일부러 바로 밑놈 갈궈서 내잘못도아닌데(잘못맞지만) 혼나네 이런맘들게해서 내리갈굼하던데
  • 작성자니리느니 | 작성시간 24.09.14 신입이 똘똘하네
  • 작성자겟백 염나연 | 작성시간 24.09.14 존나 맞말이지 신입하나때문에 망할 회사면 걍 망해도 쌈
  • 작성자lntj | 작성시간 24.09.14 주임대리 개쓸모없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