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상한 변호사 우빵우 작성시간 24.11.09 그 상황에 사인은 무슨 사인이야 미친..
-
작성자쟝포니 작성시간 24.11.09 팬 아니잖아
-
작성자dtdewf 작성시간 24.11.09 팬이면... 쉽게 못다가가지 감히 어떻게 위로를 해줄수도 없음 그냥 연예인이니까 호기심에 다가간거잖아 무례하다
-
작성자칫칻ㅅ 작성시간 24.11.09 길에서도 연예인 만나면 말걸기 진짜 어렵던데…저건 진짜ㅜ
-
작성자여자+한강=노벨상/남자+한강=재기 작성시간 24.11.09 그렇게 몸 잘 쓰던 사람이 하루아침에 춤을 뺏겼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