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강원래가 장애인이 된 이후 겪었던 일

작성자컨비니언스|작성시간24.11.09|조회수41,411 목록 댓글 16

출처: 여성시대 컨비니언스
짤출처: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처음에는 장애인이 될 줄 꿈에도 몰랐다고 함

팬이 건낸 종이를 던진게 잘한 일은 아니지만 강원래 입장에선 하루아침에 장애인이 됐는데 좋은 마음으로 사인을 해줄 상황이 아니였을것

장애인이 됐는데 팬이라던 사람한테서 장애인 비하 욕을 들음

이런 일들을 겪고 대인기피증도 생기고 세상 원망도 많이하고 사람을 대하는게 많이 힘들었다고 함


무맥락 혐오 댓글은 사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상한 변호사 우빵우 | 작성시간 24.11.09 그 상황에 사인은 무슨 사인이야 미친..
  • 작성자쟝포니 | 작성시간 24.11.09 팬 아니잖아
  • 작성자dtdewf | 작성시간 24.11.09 팬이면... 쉽게 못다가가지 감히 어떻게 위로를 해줄수도 없음 그냥 연예인이니까 호기심에 다가간거잖아 무례하다
  • 작성자칫칻ㅅ | 작성시간 24.11.09 길에서도 연예인 만나면 말걸기 진짜 어렵던데…저건 진짜ㅜ
  • 작성자여자+한강=노벨상/남자+한강=재기 | 작성시간 24.11.09 그렇게 몸 잘 쓰던 사람이 하루아침에 춤을 뺏겼으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