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래가 장애인이 된 이후 겪었던 일 작성자컨비니언스| 작성시간24.11.09|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쥬쥬쥬쥬월드 작성시간24.11.09 아파서 누워있는 사람한테 사인요구라니 미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천억백억십억 작성시간24.11.09 팬이면 더 잘 알았을텐데ㅜ 왜 사인을 받으려고 했지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티빙글빙글 작성시간24.11.09 ㅋㅋㅋ팬아니잖아 연예인보고 걍 싸인받고싶어하는 사람이지 저게 무슨 팬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바나나푸딩이좋아 작성시간24.11.09 222 진짜 팬이면 안타까워서 말도 못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츠네타다이키 작성시간24.11.09 33 진짜 팬이면 저 상황에서 싸인 받을 생각을 하겠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자사랑단은 남성시대가셔 작성시간24.11.09 와 진짜 무례하다;; 너무열받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로보다無糖 작성시간24.11.09 특히나 춤추는 사람이어서 더 절망적이었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흥칫뿡냣 작성시간24.11.09 팬은 절대 안그러지…팬이에요~ 진짜 찐팬이 누워있는 가수한테 저렇게 할리가 없지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몬크림사탕 작성시간24.11.09 팬이겠어..걍 저상황에서도 연예인 봤다고 싸인 받으려한 이기적인 사람이지 어떻게 사람이 저 상황에서 싸인을 해달라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추꼬치 작성시간24.11.09 팬 아니지;;말이 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abydoll 작성시간24.11.09 그러네...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 안타까운 사고 접하고 병원에서 우연히 마주쳐도 싸인해달라고는 못할것 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상한 변호사 우빵우 작성시간24.11.09 그 상황에 사인은 무슨 사인이야 미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쟝포니 작성시간24.11.09 팬 아니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tdewf 작성시간24.11.09 팬이면... 쉽게 못다가가지 감히 어떻게 위로를 해줄수도 없음 그냥 연예인이니까 호기심에 다가간거잖아 무례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칫칻ㅅ 작성시간24.11.09 길에서도 연예인 만나면 말걸기 진짜 어렵던데…저건 진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자+한강=노벨상/남자+한강=재기 작성시간24.11.09 그렇게 몸 잘 쓰던 사람이 하루아침에 춤을 뺏겼으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