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왜 뮤지컬 가수라고 안하고 배우라고 부름??.gif

작성자정신ㄴr간선비|작성시간24.11.19|조회수39,447 목록 댓글 54

출처: 여성시대 정신ㄴr간선비




왜냐하면 연기가 중요하니까

출처 : https://youtu.be/5m92rB95tCo?si=W4QT0Bl0Ki83edLi




https://youtu.be/4R1gofP8suc?si=5oHlgPihV44IQW1j





https://youtu.be/EGlHsO5Av7k?si=aL2n7Bxl5kZK3R9o





https://youtu.be/eC9ic_Axn8s?si=uF3EGx_0cd5yujZY





https://youtube.com/shorts/wI3MukZmk0A?si=mvJz7RSjYHl1dedo




https://youtu.be/hl1QrHzFcPU?si=6gqmA3bRfYAq9mnC




https://youtu.be/rrI7tOhoVzA?si=JgbSA35eRDQgC4Sz




https://youtu.be/kV2OjootdNA?si=gNbSUDiMAQsHptLB






https://youtu.be/Y1l7uONO7X4?si=gRmlPmnQXzN5WFFh






구형 로봇 역할들임

https://youtu.be/Zropm42HNPU?si=bfmBKT9Hq8Rufnfj






기준은 걍 내가 지금 생각난 거


문제 시

찡긋
님 말이 다 맞습니다


댓글로 많은 영상 환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심옥 | 작성시간 24.11.20 박지연 연기 조오오오온나잘해 진짜…
  • 작성자웃지마 민병관 | 작성시간 24.11.20 앞에 수많은 관객이 있을텐데 어떻게 저렇게몰입하지 대단혀
  • 작성자약육강쥐 | 작성시간 24.11.20 항상 대단한 사람들이라고 생각함 한두번도 아니고 매회 공연을 저렇게 다 소화해내는거 보면 ㄷㄷ 노래 연기 뭐하나 놓칠 수 없잖아ㅠ 서편제 차지연 바로 무대밑 1열에서 봤는데 눈물 뚝뚝 떨어뜨리면서 창 하는데 가슴 미어졌어 진짜ㅠ
  • 작성자얄라리얄랴 | 작성시간 24.11.20 그래서 노래 안되는 뮤배보다 연기 안되는 뮤배가 더 못참아주겠어 ㅠ 물론 돈받고 하는일 둘 다 잘해야하겠지만서도…
  • 작성자겨울의조각 | 작성시간 24.11.20 연기 진짜 중요해 사실 둘 다 잘하면 좋지만 어쩔 수 없다면 노래는 기본만 해도 되는데 연기가 안되면 팍 식어부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