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뮤지컬 가수라고 안하고 배우라고 부름??.gif 작성자정신ㄴr간선비| 작성시간24.11.19| 조회수0| 댓글 5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MuIberry 작성시간24.11.20 진찌 나 조승우 공연을 어쩌다 보게됐는데 막 화려한 보컬 가창의신!!! 이런 쪽은 절대 아니었는데 연기에 빠져가지고 시간가는줄 모르고 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쿠리코 작성시간24.11.20 진짜 당연 ㅠ 노래 못하는 것보다 연기 못하는 게 더 용서 안 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福YOU 작성시간24.11.20 레베카 3열 가운데에서 봤는데 옥주현 클라이막스 때 눈에 눈물고이는 것 까지 보여서 놀람 멋있었어그리고 데스노트 초연 때 홍광호 연기 잘해서 팬 되어서 돌아옴모짜르트는 박은태 스위니토드는 조승우가 잘하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슴도치의 1나루 작성시간24.11.20 진짜.. 노래도 중요한데 연기도 너무 중요해 이번에 킹키보고 김호영 연기잘하는거 처음알았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Zzz... 작성시간24.11.20 22 김호영 노래는 취향 아니었는데 연기를 너무 잘 해서 좋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정신ㄴr간선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11.20 나 진짜 1막에서 노래때문에 눈 질끈 감았거든 친구랑 같이 갔는데 얘(나랑 같은 세미뮤덕..)도 눈 질끈 감는 거 내가 봄ㅋㅋㅋㅋㅋㅋㅋ 차마 듣기가 힘들더라고 내가 다 불안해서.. 근데 2막 찰리 랄지씬에서 찰리 랄지를 연기로 나한테 납득시킴... 천만자영업자의 소울이 들어가있더라; 찰리 대사 중에 엥 개뜬금 왜저래싶었던 대사가 있었는데 그거 왜 쳤는지도 김호영 보고 이해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매의날개 작성시간24.12.12 정신ㄴr간선비 아 천만자영업자의소울 개웃겨ㅠㅠ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리이피엉 작성시간24.11.20 연기 보는 여시들은 망원경으로 보는거야? 얼굴이 하나도 안보이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hourviolet 작성시간24.11.20 당연! 공연장에서 빌려주기도하니까 한번쯤은 사용해서 봐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심옥 작성시간24.11.20 박지연 연기 조오오오온나잘해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웃지마 민병관 작성시간24.11.20 앞에 수많은 관객이 있을텐데 어떻게 저렇게몰입하지 대단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약육강쥐 작성시간24.11.20 항상 대단한 사람들이라고 생각함 한두번도 아니고 매회 공연을 저렇게 다 소화해내는거 보면 ㄷㄷ 노래 연기 뭐하나 놓칠 수 없잖아ㅠ 서편제 차지연 바로 무대밑 1열에서 봤는데 눈물 뚝뚝 떨어뜨리면서 창 하는데 가슴 미어졌어 진짜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얄라리얄랴 작성시간24.11.20 그래서 노래 안되는 뮤배보다 연기 안되는 뮤배가 더 못참아주겠어 ㅠ 물론 돈받고 하는일 둘 다 잘해야하겠지만서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겨울의조각 작성시간24.11.20 연기 진짜 중요해 사실 둘 다 잘하면 좋지만 어쩔 수 없다면 노래는 기본만 해도 되는데 연기가 안되면 팍 식어부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