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왜 뮤지컬 가수라고 안하고 배우라고 부름??.gif

작성자정신ㄴr간선비| 작성시간24.11.19| 조회수0| 댓글 5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MuIberry 작성시간24.11.20 진찌 나 조승우 공연을 어쩌다 보게됐는데 막 화려한 보컬 가창의신!!! 이런 쪽은 절대 아니었는데 연기에 빠져가지고 시간가는줄 모르고 봄……
  • 작성자 리쿠리코 작성시간24.11.20 진짜 당연 ㅠ 노래 못하는 것보다 연기 못하는 게 더 용서 안 돼
  • 작성자 福YOU 작성시간24.11.20 레베카 3열 가운데에서 봤는데 옥주현 클라이막스 때 눈에 눈물고이는 것 까지 보여서 놀람 멋있었어
    그리고 데스노트 초연 때 홍광호 연기 잘해서 팬 되어서 돌아옴
    모짜르트는 박은태 스위니토드는 조승우가 잘하더라
  • 작성자 고슴도치의 1나루 작성시간24.11.20 진짜.. 노래도 중요한데 연기도 너무 중요해 이번에 킹키보고 김호영 연기잘하는거 처음알았어
  • 답댓글 작성자 Zzz... 작성시간24.11.20 22 김호영 노래는 취향 아니었는데 연기를 너무 잘 해서 좋더라
  • 답댓글 작성자 정신ㄴr간선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11.20 나 진짜 1막에서 노래때문에 눈 질끈 감았거든 친구랑 같이 갔는데 얘(나랑 같은 세미뮤덕..)도 눈 질끈 감는 거 내가 봄ㅋㅋㅋㅋㅋㅋㅋ 차마 듣기가 힘들더라고 내가 다 불안해서.. 근데 2막 찰리 랄지씬에서 찰리 랄지를 연기로 나한테 납득시킴... 천만자영업자의 소울이 들어가있더라; 찰리 대사 중에 엥 개뜬금 왜저래싶었던 대사가 있었는데 그거 왜 쳤는지도 김호영 보고 이해했어
  • 답댓글 작성자 매의날개 작성시간24.12.12 정신ㄴr간선비 아 천만자영업자의소울 개웃겨ㅠㅠㅋㅋㅋㅋ
  • 작성자 피리이피엉 작성시간24.11.20 연기 보는 여시들은 망원경으로 보는거야? 얼굴이 하나도 안보이던데
  • 답댓글 작성자 hourviolet 작성시간24.11.20 당연! 공연장에서 빌려주기도하니까 한번쯤은 사용해서 봐봐
  • 작성자 마심옥 작성시간24.11.20 박지연 연기 조오오오온나잘해 진짜…
  • 작성자 웃지마 민병관 작성시간24.11.20 앞에 수많은 관객이 있을텐데 어떻게 저렇게몰입하지 대단혀
  • 작성자 약육강쥐 작성시간24.11.20 항상 대단한 사람들이라고 생각함 한두번도 아니고 매회 공연을 저렇게 다 소화해내는거 보면 ㄷㄷ 노래 연기 뭐하나 놓칠 수 없잖아ㅠ 서편제 차지연 바로 무대밑 1열에서 봤는데 눈물 뚝뚝 떨어뜨리면서 창 하는데 가슴 미어졌어 진짜ㅠ
  • 작성자 얄라리얄랴 작성시간24.11.20 그래서 노래 안되는 뮤배보다 연기 안되는 뮤배가 더 못참아주겠어 ㅠ 물론 돈받고 하는일 둘 다 잘해야하겠지만서도…
  • 작성자 겨울의조각 작성시간24.11.20 연기 진짜 중요해 사실 둘 다 잘하면 좋지만 어쩔 수 없다면 노래는 기본만 해도 되는데 연기가 안되면 팍 식어부림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