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블랙넛 vs 양홍원 누가 더 나쁨?

작성자한ㄱㅕ울|작성시간24.11.29|조회수11,820 목록 댓글 35

출처:
https://www.teamblind.com/kr/s/oHYFJXd8


추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행복가득가득만땅 | 작성시간 24.11.30 숨 깔딱대면서도 과도들고ㅠ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에스더바니 | 작성시간 24.11.29 양홍원은 나쁘고 블랙넛은 역겹지
  • 작성자액상과당끊어야산다 | 작성시간 24.11.29 둘다 안보고싶지만 굳이 한놈 골라서 블랙넛
  • 작성자Cosizucjeks | 작성시간 24.11.30 닥 블이지;;;
    블랙넛이 남한테 해를 안 끼쳐?
    저거 글 쓴 놈 아무것도 모르고 하는 소리인가 아니면 카디비 상대로 지속적으로 성희롱 랩 써서 고소 당하고 벌금 먹은 건 해도 아니라 생각하는 건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