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연예인 대다수 가치관 이렇지 않나 (feat. 유연석)

작성자동물칭쿠칭쿠|작성시간24.12.23|조회수16,181 목록 댓글 38

출처: 여성시대 동물칭쿠칭쿠


웃자고 떠들던 짤이 됐지만
시혜적인 시선은 기본이고




2018년 11월에
“본인이 운영하는 라운지바”에서 올린 글인데





당시엔 택시 파업 논란 중이었음



카카오카풀 서비스 때문에 택시기사들 총파업 하고 있을때
#카풀 제안하기


이게 고작 유연석 하나겠음?
이미지 하락도 없이 오히려 눈치없는 캐릭으로 승승장구

꾸준히 그래왔음 귀족연예인계층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동물칭쿠칭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4.12.24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149569?svc=cafeapp

    내생각은 이기사랑 댓글들 생각이랑 동일해
    포인트는 ”지만 딴세상“사는 사람들이란거지 유연석남을 여시가 어케생각하는지 모르겠지만 난 저들의 나몰라라를 얘기한거지 죄를 저질렀다 말한거 아님
    시상식 참여할수있지 근데 거기서 누구하나가 목소릴 냈냐는거야 복장하나라도 불과작년이선균때만큼은 했나? 누가?
    의견이 안맞으면 눈치주지말고 스루해걍
  • 답댓글 작성자용을 무찌르는 영웅이야기 | 작성시간 24.12.24 동물칭쿠칭쿠 시상식에 대해서 비판하는 거 이해하는데 이건 유연석남 잘못을 치환해주는 거라고 느껴짐 달겟도 아니고 글에 반대되는 의견도 있을 수 있는거 아냐?
  • 답댓글 작성자동물칭쿠칭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4.12.24 응 난 그렇게 생각안한다고 단거야 그래서!
    여시도 생각 바뀔거같진 않은데 서로 의견만 주장하는 토론 지속하는 건 무의미하니까 스루하란 의미였고

    유연석남 잘못x 잘못된 “행위”가 아니라 그들의 “가치관”이라 생각해서 올린거라고 난~
  • 작성자241214 경탄핵축 | 작성시간 24.12.24 그래.이거였어... 아무리 연기잘하고 뭐 최근 드라마 캐디찰떡이니 하는 호평 들어도(봤는데 오글거리기만 함) 본체가 계속 너무 싫었어....
  • 작성자느개비 롯데리아에서 작당모의함 | 작성시간 24.12.24 나잇값을 못하네 나이 사십넘지않았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