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서울대녀가 말하는 "난 아이 낳은 거 후회함 "

작성자빨강코끼리|작성시간24.12.25|조회수61,370 목록 댓글 186

출처: https://m.fmkorea.com/7855729328


서울대커뮤니티 스누라이프글
서울대 졸업생이 쓴 글


여자분이 썼다고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살구맛빠삐코 | 작성시간 24.12.26 근데 진짜 낳을 때까지는 아무 생각이 없나? 요새는 육아예능 유튜브 다 많아서 현실도 볼 수 있잖아.. 왜 생각을 안하고 애를 낳아..?
  • 작성자최꽃별 | 작성시간 24.12.26 살다보면 50세 금방인데 뭔..
  • 작성자행복가득가득만땅 | 작성시간 24.12.26 나도 저런 성격인데 애 낳을 생각 없다고 하면 이기적이란 소리 맨날 들어 ㅋㅋㅋㅋㅋ 뭐가 이기적이냐고 하면 대답 못하면서 계속 이기적이고 자기밖에 모른대 ㅋㅋ 뭐 어쩌라고요
  • 작성자떠워떠워 | 작성시간 24.12.31 만사귀찮아 나도 돌보기 힘든데 무슨 배우자와 아이람
  • 작성자꾸아앙ㅋ | 작성시간 25.04.05 강아지만 키워도 저런 생각 드는데 ㅜ 애면 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