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녀가 말하는 "난 아이 낳은 거 후회함 " 작성자빨강코끼리| 작성시간24.12.25| 조회수0| 댓글 18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cool kids never diee 작성시간24.12.26 나도 저래서 결혼은 생각도 안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살구맛빠삐코 작성시간24.12.26 근데 진짜 낳을 때까지는 아무 생각이 없나? 요새는 육아예능 유튜브 다 많아서 현실도 볼 수 있잖아.. 왜 생각을 안하고 애를 낳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꽃별 작성시간24.12.26 살다보면 50세 금방인데 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가득가득만땅 작성시간24.12.26 나도 저런 성격인데 애 낳을 생각 없다고 하면 이기적이란 소리 맨날 들어 ㅋㅋㅋㅋㅋ 뭐가 이기적이냐고 하면 대답 못하면서 계속 이기적이고 자기밖에 모른대 ㅋㅋ 뭐 어쩌라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떠워떠워 작성시간24.12.31 만사귀찮아 나도 돌보기 힘든데 무슨 배우자와 아이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꾸아앙ㅋ 작성시간25.04.05 강아지만 키워도 저런 생각 드는데 ㅜ 애면 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7 8 9 현재페이지 10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