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살구맛빠삐코 작성시간 24.12.26 근데 진짜 낳을 때까지는 아무 생각이 없나? 요새는 육아예능 유튜브 다 많아서 현실도 볼 수 있잖아.. 왜 생각을 안하고 애를 낳아..?
-
작성자최꽃별 작성시간 24.12.26 살다보면 50세 금방인데 뭔..
-
작성자행복가득가득만땅 작성시간 24.12.26 나도 저런 성격인데 애 낳을 생각 없다고 하면 이기적이란 소리 맨날 들어 ㅋㅋㅋㅋㅋ 뭐가 이기적이냐고 하면 대답 못하면서 계속 이기적이고 자기밖에 모른대 ㅋㅋ 뭐 어쩌라고요
-
작성자떠워떠워 작성시간 24.12.31 만사귀찮아 나도 돌보기 힘든데 무슨 배우자와 아이람
-
작성자꾸아앙ㅋ 작성시간 25.04.05 강아지만 키워도 저런 생각 드는데 ㅜ 애면 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