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초딩때 태일이랑(디지몬) 유사먹는 여자애들은 많았는데 왜 한지우만 유사 없었는지 궁예하는 달글

작성자쫀-득!|작성시간25.01.04|조회수5,431 목록 댓글 75



그시절 여자초딩들 생각해보면 디지몬 태일이는 (또는 매튜) 인기 개많았고 유사도 좀 있었는데 왜 동시대 인기 투탑 만화였던 포켓몬 지우랑 유사는 별로 없었을까? 있었는데 내가 모르는 거일지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두부강정 | 작성시간 25.01.05 그치만 난 포켓몬이 더 좋았어
    이상해씨가 멋짐
  • 작성자서타렉서 | 작성시간 25.01.05 캐릭터성
    태일이는 5학년이라 오빠미가 있었고 나리까지 나오면서 더 더 존나 다정한 오빠같았음
    근데 지우는 그런거없고 같이다니는 일행들 다 동갑설정에 밥은 웅이가함 지우는 걍 시청하고있는 나, 태일이는 챙겨주는 오빠같았음
  • 작성자오뚜기케챱냠냠 | 작성시간 25.01.05 너무 나대
  • 작성자명수형 | 작성시간 25.01.05 한지우 먹는 애 한명 본적있어..
  • 작성자피즈 | 작성시간 25.01.05 지우 잼민이같고 하남자임.. 근데 원작에서의 레드는 ㅈㄴㅈㄴ멋있었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