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초딩때 태일이랑(디지몬) 유사먹는 여자애들은 많았는데 왜 한지우만 유사 없었는지 궁예하는 달글
작성자쫀-득!작성시간25.01.04조회수5,431 목록 댓글 75
그시절 여자초딩들 생각해보면 디지몬 태일이는 (또는 매튜) 인기 개많았고 유사도 좀 있었는데 왜 동시대 인기 투탑 만화였던 포켓몬 지우랑 유사는 별로 없었을까? 있었는데 내가 모르는 거일지도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두부강정 작성시간 25.01.05 그치만 난 포켓몬이 더 좋았어
이상해씨가 멋짐 -
작성자서타렉서 작성시간 25.01.05 캐릭터성
태일이는 5학년이라 오빠미가 있었고 나리까지 나오면서 더 더 존나 다정한 오빠같았음
근데 지우는 그런거없고 같이다니는 일행들 다 동갑설정에 밥은 웅이가함 지우는 걍 시청하고있는 나, 태일이는 챙겨주는 오빠같았음 -
작성자오뚜기케챱냠냠 작성시간 25.01.05 너무 나대
-
작성자명수형 작성시간 25.01.05 한지우 먹는 애 한명 본적있어..
-
작성자피즈 작성시간 25.01.05 지우 잼민이같고 하남자임.. 근데 원작에서의 레드는 ㅈㄴㅈㄴ멋있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