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스웨덴 게이트급으로 충격적이라는 미국 문화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5.01.25|조회수58,946 목록 댓글 18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35070072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슴도치의격돌 | 작성시간 25.01.26 그럴거면 걍 스몰톡을 하지 말어라참 피곤하게들 산다 작성자진시황의 에그타르트 | 작성시간 25.01.26 그럴 거면 맞팔이랑 번호 교환 왜 해 작성자미이이이으 | 작성시간 25.01.26 무섭네ㄷㄷ 작성자박보람(48초) | 작성시간 25.01.27 그냥 미국쪽애들 걍 뻔뻔하고무례한애들그자체임 작성자주황이노랑이 | 작성시간 25.01.31 그냥 예의가 없어서 그럼. 미국 문화에는 예의라는 말 자체도 없잖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