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게이트급으로 충격적이라는 미국 문화 작성자귤토끼이| 작성시간25.01.25| 조회수0| 댓글 18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런닝하는 감자 작성시간25.01.26 례ㅋㅋ 갑자기 지 맘에 들거나 쓸모있어지면 다시 친한척함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우가우가우가가 작성시간25.01.27 런닝하는 감자 ㅁㅊㅋㅋㅋ 어이업ㄱ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깔롱이 작성시간25.01.26 인간성에 문제있는거 아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슴도치의격돌 작성시간25.01.26 그럴거면 걍 스몰톡을 하지 말어라참 피곤하게들 산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시황의 에그타르트 작성시간25.01.26 그럴 거면 맞팔이랑 번호 교환 왜 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이이이으 작성시간25.01.26 무섭네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보람(48초) 작성시간25.01.27 그냥 미국쪽애들 걍 뻔뻔하고무례한애들그자체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황이노랑이 작성시간25.01.31 그냥 예의가 없어서 그럼. 미국 문화에는 예의라는 말 자체도 없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7 8 9 현재페이지 10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