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쭈구미박 작성시간 25.02.06 걍 택시탈래 아오
-
작성자김통깨 작성시간 25.02.10 운전자로서 걍 뿜빠이만 잘 해주면 됨.. 기름값도 뿜빠이해도 ㄱㅊ 혜택은 걍 설거지 제외 이런거면됨ㅋ 대중교통 나도 불편하니까 차끈건데 뭐.. 기름이 시발 내 차에서 자가생산되는줄만 아는거 아니면 ㄱㅊ
-
작성자말랑힝그루 작성시간 25.02.11 노우 나 이래서 친구들이랑 이제 대중교통만 타고 다니게 됌 잠깐 운전하는 근교면 모를까 편도4시간 막히면 5시간 정도인걸 기름값만 받고 운전을? 운전안하는 사람은 이게 얼마나 힘든줄 모른다 대체로
-
작성자누운 고등어 작성시간 25.02.11 미리 조율하고 가라고..
-
작성자귤에 붙어있는 작성시간 25.05.14 기름값 빼주고 렌트비 N분의 1이 타당하지..
어차피 혼자 여행가면 기름값+렌트비 혼자 부담해야될거 아닌가?
지도 친구들이랑 같이가서 돈 아낀건데..
난 운전자 입장이고 친구들 많이 태우고 다녔지만 기름값 빼주는거만으로도 충분함
거기서 밥까지 사주면 고마운거고
더 바라는건 솔직히 그냥 욕심인듯
그렇게 운전이 힘든거면
케텍 타던가 버스 타던가 하면 되는데 솔직히 자기가 편하자고 차 빌린거잖어
솔직히 그리고 자차 끌고 가는것도 아니고 렌트면 차량 감가상각도 없을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