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여행 내내 운전한 친구 기름값만 면제 vs 렌트비까지 면제

작성자돈도없으니신경꺼야지| 작성시간25.02.04| 조회수0| 댓글 76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누운 고등어 작성시간25.02.11 미리 조율하고 가라고..
  • 작성자 귤에 붙어있는 작성시간25.05.14 기름값 빼주고 렌트비 N분의 1이 타당하지..
    어차피 혼자 여행가면 기름값+렌트비 혼자 부담해야될거 아닌가?
    지도 친구들이랑 같이가서 돈 아낀건데..

    난 운전자 입장이고 친구들 많이 태우고 다녔지만 기름값 빼주는거만으로도 충분함
    거기서 밥까지 사주면 고마운거고
    더 바라는건 솔직히 그냥 욕심인듯
    그렇게 운전이 힘든거면
    케텍 타던가 버스 타던가 하면 되는데 솔직히 자기가 편하자고 차 빌린거잖어
    솔직히 그리고 자차 끌고 가는것도 아니고 렌트면 차량 감가상각도 없을거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