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귤에 붙어있는작성시간25.05.14
기름값 빼주고 렌트비 N분의 1이 타당하지.. 어차피 혼자 여행가면 기름값+렌트비 혼자 부담해야될거 아닌가? 지도 친구들이랑 같이가서 돈 아낀건데..
난 운전자 입장이고 친구들 많이 태우고 다녔지만 기름값 빼주는거만으로도 충분함 거기서 밥까지 사주면 고마운거고 더 바라는건 솔직히 그냥 욕심인듯 그렇게 운전이 힘든거면 케텍 타던가 버스 타던가 하면 되는데 솔직히 자기가 편하자고 차 빌린거잖어 솔직히 그리고 자차 끌고 가는것도 아니고 렌트면 차량 감가상각도 없을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