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행복하게 살자 우리 작성시간 25.02.23 너무 아파..10년넘게 함께 중...
-
작성자니볼살내볼살 작성시간 25.02.23 한의원 가니까 침 놓고 짜서 터트렸더니 안생김!!
-
작성자뿌뚜뽀까 작성시간 25.02.23 난 이거 약 20년전부터 있었는데 종합병원은 ct찍어야 확인가능하다고 진단안해주고 한의원갔더니 송곳같은 대침으로 찔렀는데 안터지고 흉터만 남음...ㅎㅎ 걍 시간지나니까 작아졌는데 컨디션 안좋으면 커지고 그럼
-
작성자아바디뱅에들어가신다 작성시간 25.02.23 두번 수술해서 손목에 흉터있음 ㅠ 팔 전태 마취하고 수술하면 재발 잘 안하고 피부 주위만 마취하고 하면 재발가능성 있다고함
-
작성자EstP 작성시간 25.02.23 난 이거 발등에 있는데 걍 피곤하거나 많이 걸으면 커짐 아주 개같은거 외과에서 주사로 뽑을 수 있는데 이상한 찐득한 액체 나옴 그리고 재발 맨날 함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