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 : 이 옷이 아무리 핏이 좋아도 키크고 마른 여자들한테나 이쁘겠지😢

작성자듀가나디,,,|작성시간25.03.07|조회수16,668 목록 댓글 74

출처: 여성시대 듀가나디,,

핏 이쁘기로 유명하다는 청바지


쟤네는 모델이니까 어울리겠지~
서양인들이나 어울리지
동양인은 안어울려

키크고 마르고 이쁘고 어쩌고하니까
핏 이쁘겠지
일반인들은 어쩌고 저쩌고
내가 입으면 저쩌고 저쩌고

그러다 최근

키 165cm에 살도 붙었다는 켄드릭 라마가
같은 바지를 입고 슈퍼볼 등장
tmi 여성용 29사이즈를 입었다함


나오자마자 구글 검색량 5000%를 넘으며
엄청난 히트
공연보는데 바지핏 좋은게 너무 잘보였다는 반응 속출
셀린느 플레어 진뿐만 아니라
나팔바지 자체가 트렌드가 될거같다는 반응


모델컷만 나왔을때 반응

165cm 켄드릭 라마가 입었을때의 반응



키크고 말라야만 핏 좋은거 아니니까 입고싶은거 입어야지 싶어서 쓴글


https://youtu.be/E9QBZNT8XfU?si=XM6xvE29Y4woOunh


마무리 뭔가 애매하니까 슈퍼볼 공연이라도...

본인 인생에서 최고의 10초였다던
슈퍼볼에서의 세레나 윌리엄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뷰글뷰글 | 작성시간 25.03.07 미치겠다 여기서조차 그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개굴개굴개굴가글 | 작성시간 25.03.07 비싸네...ㅎㅠ
  • 작성자데이비드경긴코가시두더지 | 작성시간 25.03.07 바지핏이 예쁘다는 개념이 뭔지 난 아직도 잘 모르겠어ㅋㅋㅋ
  • 작성자잘할러 | 작성시간 25.03.07 일단 나는 저 돈이 없어 그래서 핏 고민도 안해 개이득
  • 작성자옥탑방 호랑이 | 작성시간 25.03.07 내눈이 삐꾸인가 켄드릭이 입은거 별로인거같은디....ㅋㅋㅋㅋ 그래도 저사람은 바지안줄여서 부츠컷핏은 나오네ㅠ 난 입고싶어도 기장맞게 줄이는순간 부츠컷이 아니게 되어벌임,,,, 애초에 바지를 기장별로 내줬으면 좋겠어ㅠ 저돈주고 사면서.... 허리사이즈 별로는 내면서 왜 키별로는 안내줌?
    입고싶은거 입자는 글취지에는 동의하고 그렇게 입고 살고있음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