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듀가나디,,
핏 이쁘기로 유명하다는 청바지
쟤네는 모델이니까 어울리겠지~
서양인들이나 어울리지
동양인은 안어울려
키크고 마르고 이쁘고 어쩌고하니까
핏 이쁘겠지
일반인들은 어쩌고 저쩌고
내가 입으면 저쩌고 저쩌고
그러다 최근
키 165cm에 살도 붙었다는 켄드릭 라마가
같은 바지를 입고 슈퍼볼 등장
tmi 여성용 29사이즈를 입었다함
나오자마자 구글 검색량 5000%를 넘으며
엄청난 히트
공연보는데 바지핏 좋은게 너무 잘보였다는 반응 속출
셀린느 플레어 진뿐만 아니라
나팔바지 자체가 트렌드가 될거같다는 반응
모델컷만 나왔을때 반응
165cm 켄드릭 라마가 입었을때의 반응
키크고 말라야만 핏 좋은거 아니니까 입고싶은거 입어야지 싶어서 쓴글
https://youtu.be/E9QBZNT8XfU?si=XM6xvE29Y4woOunh
마무리 뭔가 애매하니까 슈퍼볼 공연이라도...
본인 인생에서 최고의 10초였다던
슈퍼볼에서의 세레나 윌리엄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뷰글뷰글 작성시간 25.03.07 미치겠다 여기서조차 그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개굴개굴개굴가글 작성시간 25.03.07 비싸네...ㅎㅠ
-
작성자데이비드경긴코가시두더지 작성시간 25.03.07 바지핏이 예쁘다는 개념이 뭔지 난 아직도 잘 모르겠어ㅋㅋㅋ
-
작성자잘할러 작성시간 25.03.07 일단 나는 저 돈이 없어 그래서 핏 고민도 안해 개이득
-
작성자옥탑방 호랑이 작성시간 25.03.07 내눈이 삐꾸인가 켄드릭이 입은거 별로인거같은디....ㅋㅋㅋㅋ 그래도 저사람은 바지안줄여서 부츠컷핏은 나오네ㅠ 난 입고싶어도 기장맞게 줄이는순간 부츠컷이 아니게 되어벌임,,,, 애초에 바지를 기장별로 내줬으면 좋겠어ㅠ 저돈주고 사면서.... 허리사이즈 별로는 내면서 왜 키별로는 안내줌?
입고싶은거 입자는 글취지에는 동의하고 그렇게 입고 살고있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