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 옷이 아무리 핏이 좋아도 키크고 마른 여자들한테나 이쁘겠지😢 작성자듀가나디,,,| 작성시간25.03.07| 조회수0| 댓글 7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킄킄ㅋ킼킼 작성시간25.03.07 바지가 이쁘다 안이쁘다 핏이 이쁜지 안이쁜지가 중요한게 아니라는거잖아~~~~~ 제발 스탑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시현 작성시간25.03.07 이쁘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자담순살파 작성시간25.03.07 헐 나 저거보고 켄드릭 바지 예쁘다고 생각 했었어 근데 원래 유명한 바지였음에 놀라고 가격에 또 놀라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lessYou 작성시간25.03.07 난 켄드릭보다도 10센치가 더 작아서 힘들겠지 흑흑 수선하면 저핏 안나올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지만없죠호 작성시간25.03.07 0 하나만 빼줘도 살 의향 있는데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쏘바리 작성시간25.03.07 역시 패션은 기세야 어차피 패션은 자기표현의 수단일 뿐 목적이 아니잖아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얀마음백범김구 작성시간25.03.07 켄드릭이 입은거 진짜 개예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스템 업데이트중입니다 작성시간25.03.07 조끼니진만 유행하다가 바지큰거 유행하니까 좋든데 왜.. 그냥 암거나 입어 여자들은 그래도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VD건강 작성시간25.03.07 핏 예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뷰글뷰글 작성시간25.03.07 미치겠다 여기서조차 그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굴개굴개굴가글 작성시간25.03.07 비싸네...ㅎ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데이비드경긴코가시두더지 작성시간25.03.07 바지핏이 예쁘다는 개념이 뭔지 난 아직도 잘 모르겠어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잘할러 작성시간25.03.07 일단 나는 저 돈이 없어 그래서 핏 고민도 안해 개이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옥탑방 호랑이 작성시간25.03.07 내눈이 삐꾸인가 켄드릭이 입은거 별로인거같은디....ㅋㅋㅋㅋ 그래도 저사람은 바지안줄여서 부츠컷핏은 나오네ㅠ 난 입고싶어도 기장맞게 줄이는순간 부츠컷이 아니게 되어벌임,,,, 애초에 바지를 기장별로 내줬으면 좋겠어ㅠ 저돈주고 사면서.... 허리사이즈 별로는 내면서 왜 키별로는 안내줌?입고싶은거 입자는 글취지에는 동의하고 그렇게 입고 살고있음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