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358174952
ADHD 들 현장직 🌸🌸 잘맞음. 개시끄러운 현장에서 개짓하는 사람들 레이더에 다 들어옴.
— 김뜌우우 (@kimdubu1996) March 19, 2025
일반적인 사람은 시야가 하얘진다고 함.
근데 ADHD들은 되려 침착해져서 와다다다다다 일하고 있음. https://t.co/H5kUFFjrX1
ADHD 직업 강점:
— ✏️캉 (@4seldv) March 20, 2025
조용한 사무실: '보고서 3시간째 첫 문장...'
난리통 응급상황: '갑자기 머릿속이 깨끗해지고 눈앞의 문제만 보임'
일상적인 환경에서는 집중력 유지가 어렵지만, 위기상황에서 나오는 아드레날린이 도파민부족을 채워줘서 오히려 뇌가 최적 각성 상태에 도달 https://t.co/WBGiENGPLG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냐냐냐냐냐냐니노 작성시간 25.06.06 나 이번에 인쇄디자인 진짜 안맘ㅈ는거같아... 웹디자인 ㄱㅊ긴함 정밀함 덜해서 ㅠㅠㅠ
-
작성자낭만강쥐2 작성시간 25.03.21 나 현장 관리직인데 adhd있는 사람 있거든 일의 우선순위 파악이 전혀 안되고 뭔가 하나 맡아도 끝까지 안하고 중간에 사라져서 평판 안좋음..
-
작성자건강몬 작성시간 25.03.21 난 adhd인데 되려 카페일이나 피자집은 전혀 안되었음
레시피 중간중간 누락현상이 발생했응, 우선순위정리도 바로 안되고
대신 반대로 명랑핫도그같은거는 줠라 에이스
만드는거자체는 단순,주문양 몰리면 그때그때 상황대처해서 처리해가지고 -
작성자닥스 작성시간 25.03.21 맞아 … ㅈㄴ 사무실이랑 현장 일 바쁘게 하는 직업일 때 제일 좋았어 능률도 좋고
-
작성자내일어제오늘 작성시간 26.01.16 나도 병원 사무일은 안맞는데 바쁘게 돌아가는 환경이 더 잘맞았던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