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ADHD에게 잘 맞는 직업 환경

작성자귤토끼이| 작성시간25.03.21| 조회수0| 댓글 7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기상호. 작성시간25.03.21 와 근데 진짜인게 저런환경에서 일했을때 능률이 개쩔었었음
  • 작성자 Zhāng Hào 작성시간25.03.21 난 그냥 hsp가 심한걸로..
  • 작성자 솔의눈코입 작성시간25.03.21 ㅇㄱㄹㅇ 사무직인데 뇌가 달팽이마냥 느릿느릿해진 기분.. 개바쁜 패스트푸드점이나 공장알바했을땐 밀린거 다 처리하고 날라다녀서 칭찬받았음
  • 작성자 일렉기어 작성시간25.03.21 와… 나 ㄹㅇ… 개 바쁜 매장에서 일하면 머릿속이 정리되고 능률 대박이였고 성취감 오져서 즐겼는데 일 없는 매장에선 머릿속이 복잡해서 힘들어서 일찍 그만뒀었음
  • 작성자 님피아 작성시간25.03.21 혹시 에디 있는 여시들 그래픽디자이너나 VFX 관련 업무 잘 맞아?
  • 답댓글 작성자 레몬케이크좋아 작성시간25.03.22 나 3d 모션그래픽쪽 하는데 디자인 중에 그나마 맞긴해🤔 디자인과 출신
  • 답댓글 작성자 님피아 작성시간25.03.22 레몬케이크좋아 앉아있는건 비슷한데 조금 나아? 지금 죽을거같은데 3D가 오히려 나을까 싶어서,,
  • 답댓글 작성자 레몬케이크좋아 작성시간25.03.22 님피아 디자인중에 현실적인 거랑 거리가 멀고 좀 상상을 내맘대로 표현하는느낌이라 그나마 할만 한거 같아... 근데 공부해야할게 워낙 많아서 공부기간만 최소 년단위로 잡아야되거든ㅠㅠ 능숙해지면 재밋는데 거기까지 가는 과정이 꽤 고통스러울수있어
    나도 이거안햇으면 사무직은 절대 못하고 서비스직같은거 해야됏을거같아...
  • 답댓글 작성자 님피아 작성시간25.03.22 레몬케이크좋아 오 나도 비슷하게 느꼈어 말 그대로 3D라서 머릿속에서 계속 imagine해야되는게 일반적인 디자인중에서는 가장 에디에 맞다고!
    나도 고밍인게 그거였어 ㅠ 시작점이 높아보여 장비나 쓰는 툴이나 들이는 시간이나 ㅠㅠ.. 그래도 나랑 비슷하게 느끼는 현역여시가 있어서 다행이다
    나도 사무직 비슷하게 일하는데 콱 죽고싳음 ㅠㅠ 교도소에 감금된 기분이야 ㅠ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 레몬케이크좋아 작성시간25.03.22 님피아 여시는 지금 어떤 일해? 나는 uxui 웹 편집디자인 등등 다 학교에서 경험해봣는데 너무 안맞았어... 디자인쪽이 이미지는 대충 예술분야 인거같은데 막상 해보면 엄청 현실적이고 수학적? 인거같아.... 그나마 일러스트 쪽도 괜찮앗겟지만 작가적인 성향이 너무 없어서 이쪽도 패스고,,,🥺😭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냐냐냐냐냐냐니노 작성시간25.06.06 나 이번에 인쇄디자인 진짜 안맘ㅈ는거같아... 웹디자인 ㄱㅊ긴함 정밀함 덜해서 ㅠㅠㅠ
  • 작성자 낭만강쥐2 작성시간25.03.21 나 현장 관리직인데 adhd있는 사람 있거든 일의 우선순위 파악이 전혀 안되고 뭔가 하나 맡아도 끝까지 안하고 중간에 사라져서 평판 안좋음..
  • 작성자 건강몬 작성시간25.03.21 난 adhd인데 되려 카페일이나 피자집은 전혀 안되었음
    레시피 중간중간 누락현상이 발생했응, 우선순위정리도 바로 안되고
    대신 반대로 명랑핫도그같은거는 줠라 에이스
    만드는거자체는 단순,주문양 몰리면 그때그때 상황대처해서 처리해가지고
  • 작성자 닥스 작성시간25.03.21 맞아 … ㅈㄴ 사무실이랑 현장 일 바쁘게 하는 직업일 때 제일 좋았어 능률도 좋고
  • 작성자 내일어제오늘 작성시간26.01.16 나도 병원 사무일은 안맞는데 바쁘게 돌아가는 환경이 더 잘맞았던거 같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