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115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5.03.27 택배기사가 물어줘야 하지 않나...? 오배송인거잖아...?
-
작성시간 25.03.27 택배기사가 물어줘야하는거 아닌가..?
-
작성시간 25.03.27 업체에서 수선 해줘라...
-
작성시간 25.03.27 마뗑킴은 다시하나보내줘라...
-
작성시간 03:58 new
울할매 아직까지 투지폰씀. 문자 못 씀. 글 잘 못 읽음. 나도 저렇게 암말없이 택배같은거 자주 보냈었는데 누구한테서 온 건 지도 모르고 급한거 아니니까 일단 쓰고 나중에 어쩌다 나랑 통화 할 일 있거나, 친척들이랑 통화하다 얘기나오고 그 후에 친척들이랑 나랑 어쩌다 전화하다가 생각사너 물어보는 방식으로 우연히? 물어물어? 서 보낸사람 찾음 ㅠ.. 울할매도 자식 손주 많고 문자,카톡을 못하시니 전화로만 확인이 가능한데 요새 사람들 다 각자 일한다고 바빠하니까 굳이 전화 안 하심.. 그래서 난 충분히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하고 고의성이 없었기에(내가 알 순 없지만) 물어내야한다면 오배송한 기사님이 물어줘야한다 생각함.. 다시 찾아주긴 했지만 택배 발송 후 수령하기까지의 사이에 트러블이 생겼고 물건을 온전히 문제없이 배송하는게 목적이니까 책임지는게 맞다 생각. 윗 댓글들 너무 본인기준으로 날카롭게 다는 사람들도 있는 것 같아서 울 할매 생각나서 맘이 좀 안조음 ㅠ_ㅠ
투데이 버블beta
서비스 안내
다양한 출처의 최신 빅데이터 문서들을 분석하여 제공합니다. 부적절하다고 생각되는 키워드는 검색결과 하단의 고객센터를 통해 신고해 주세요.
자세히 보기다른 실시간 인기글
지난주, 카페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