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 : 진짜 내조의... 남왕이다..

작성자히스토랩|작성시간25.04.05|조회수31,738 목록 댓글 49

출처: 여성시대 히스토랩




한상진이 핑계고찍으러 부산에서 올라온 얘기하는중

한상진 아내인 박정은 농구감독이 이끄는 팀이 우승해서 선수들한테 축하인사하러 가느라 전날 못올라왔다함



남창희 : 진짜 내조의... 남왕이다...





한상진, 최다니엘 : 남왕이요?



남창희 : 아니 여왕은 아닌 것 같아가지구....





ㅋㅋㅋㅋㅋㅋㅋ


유재석 : 내조의 남.왕.이네









남여왕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수영조이 | 작성시간 25.04.05 남여왕남 ㄷㄷ
  • 작성자고영만두 | 작성시간 25.04.05 남창희 호감이다ㅋㅋㅋㅋㅋ남자들 일부러라도 남ㅇㅇ 안하던데 웃기려 한거여도 남왕 첨 들어본듯ㅋㅋㅋ
  • 작성자죄삼다 | 작성시간 25.04.05 여기서 개터짐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Eco bag | 작성시간 25.04.05 아 ㅅㅂ 남자왕이면 남왕 맞지뭐 앞으로도 이렇게 불러야함
  • 작성자11된다 | 작성시간 25.04.06 근데 여기서 아니 그럼 왕이지 라고 안고치고 아글치글치 하고 넘어가서 좋앜ㅅ어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