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진짜 내조의... 남왕이다.. 작성자히스토랩| 작성시간25.04.05| 조회수0| 댓글 4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윤아 작성시간25.04.05 여초에서만 쓰던 말인데 남연 입으로 들으니까 너무 신선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조의 왕이라고 안 하고 내조의 남왕이라고 해서 좋더라 이게 맞지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xyrciy 작성시간25.04.05 미친 존나 웃기다 ㄱㅂㅋㅋㅋㅋㅋㅋㅋ개읏기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타이거레몬 작성시간25.04.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노누아 작성시간25.04.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왕남그치 애초에 왜 여왕이라하는데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수영조이 작성시간25.04.05 남여왕남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영만두 작성시간25.04.05 남창희 호감이다ㅋㅋㅋㅋㅋ남자들 일부러라도 남ㅇㅇ 안하던데 웃기려 한거여도 남왕 첨 들어본듯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죄삼다 작성시간25.04.05 여기서 개터짐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co bag 작성시간25.04.05 아 ㅅㅂ 남자왕이면 남왕 맞지뭐 앞으로도 이렇게 불러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1된다 작성시간25.04.06 근데 여기서 아니 그럼 왕이지 라고 안고치고 아글치글치 하고 넘어가서 좋앜ㅅ어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