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가방이 무거우면 안돼

작성자자본주의세상의 일인자|작성시간25.04.11|조회수52,618 목록 댓글 33

출처: 여성시대 자본주의세상의 일인자

https://x.com/bookholic_bot/status/1910339378867769765?t=1sn4jn9Ps-d23uC7U9U2LQ&s=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성공하자요 | 작성시간 25.04.11 나 진짜 걱정많고 생각많고 보부상임... 진짜 맞말이다..
  • 작성자무화과깜빠뉴 | 작성시간 25.04.11 맞아 나 가볍게 다니는데 더 줄일 수 있움에도 걱정되서 들고 다니는 게 좀 있어
  • 작성자뽁떵이 | 작성시간 25.04.11 난 오히려 잘 잃어버려서 그냥 빈손으로 나가는데 ㅜㅜ
  • 작성자마리모 아니고 마시모 | 작성시간 25.04.11 생각해 보니까 나도 불안장애 심할 때 보부상이었어... 그리고 다른 사람한테 내 가방 절대 못 맡김 ㅠ 등딱지를 얹고 다니는 거북이처럼,,,
  • 작성자철의 삶 | 작성시간 25.04.11 가방의 무게는 불안의 크기 .... 하지만 감당하겟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