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성공하자요 작성시간 25.04.11 나 진짜 걱정많고 생각많고 보부상임... 진짜 맞말이다..
-
작성자무화과깜빠뉴 작성시간 25.04.11 맞아 나 가볍게 다니는데 더 줄일 수 있움에도 걱정되서 들고 다니는 게 좀 있어
-
작성자뽁떵이 작성시간 25.04.11 난 오히려 잘 잃어버려서 그냥 빈손으로 나가는데 ㅜㅜ
-
작성자마리모 아니고 마시모 작성시간 25.04.11 생각해 보니까 나도 불안장애 심할 때 보부상이었어... 그리고 다른 사람한테 내 가방 절대 못 맡김 ㅠ 등딱지를 얹고 다니는 거북이처럼,,,
-
작성자철의 삶 작성시간 25.04.11 가방의 무게는 불안의 크기 .... 하지만 감당하겟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