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좋아하는 칼국수 집을 수제비 집이라고 말하는 아일릿 원희

작성자사는게힘들|작성시간25.04.11|조회수40,451 목록 댓글 167

출처: 여성시대 사는게힘들



칼길동... 억까를 얼마나 당했으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낭만가을 | 작성시간 25.04.12 이거 처음 논란 됐을때 너무 과열됐다고 생각했는데 아직도 눈막귀막이네 세상에
  • 작성자힉힉호물 | 작성시간 25.04.12 진심 쪽팔린줄 알아라
    하이브 알바라고 몰아갔던 여연 악플러들아
    여기서도 아방방거리고있노
  • 작성자광안리갈매기 | 작성시간 25.04.12 와 댓글 진짜 꾸역꾸역 트집잡는거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한지민박보영 | 작성시간 25.04.13 아일릿 진짜 너무 안타까워..
  • 작성자4월4일11시 | 작성시간 25.04.13 곧 죽어도 여돌 까려는 거 진짜 징글맞음
    이제 마음껏 칼국수집 얘기해 원희야ㅜ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