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칼국수 집을 수제비 집이라고 말하는 아일릿 원희 작성자사는게힘들| 작성시간25.04.11| 조회수0| 댓글 16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윤아 작성시간25.04.12 처음엔 과열될 때니까 단어에 민감하게 반응했을 수 있는데 조롱 아니었다는 자초지종 다 알고도 우기고 논점 흐리지는 말자 진짜... 틀렸으면 그냥 틀렸구나 하고 인정을 해 ㅠ 이래서 애초에 하이브만 욕하라고 했던 건데 말리는 사람들 말 안 듣고 무고한 여돌들 까더니 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이이키이인 작성시간25.04.12 난 갈비찜 vs 칼국수플때 나 칼국수파라 그게 뭐 어떠냐고 댓 단적 있는데 대댓 달리더라ㅋㅋㅋ 하이브 옹호래 미쳐ㅜ 걍 음식 기호로 우긴다는게 진짜 억까맞지 난 여돌 관심없고 걍 칼국수팬인데 상처받음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낭만가을 작성시간25.04.12 이거 처음 논란 됐을때 너무 과열됐다고 생각했는데 아직도 눈막귀막이네 세상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힉힉호물 작성시간25.04.12 진심 쪽팔린줄 알아라하이브 알바라고 몰아갔던 여연 악플러들아여기서도 아방방거리고있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광안리갈매기 작성시간25.04.12 와 댓글 진짜 꾸역꾸역 트집잡는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지민박보영 작성시간25.04.13 아일릿 진짜 너무 안타까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4월4일11시 작성시간25.04.13 곧 죽어도 여돌 까려는 거 진짜 징글맞음이제 마음껏 칼국수집 얘기해 원희야ㅜ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7 8 현재페이지 9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