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좋아하는 칼국수 집을 수제비 집이라고 말하는 아일릿 원희

작성자사는게힘들| 작성시간25.04.11| 조회수0| 댓글 16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김윤아 작성시간25.04.12 처음엔 과열될 때니까 단어에 민감하게 반응했을 수 있는데 조롱 아니었다는 자초지종 다 알고도 우기고 논점 흐리지는 말자 진짜... 틀렸으면 그냥 틀렸구나 하고 인정을 해 ㅠ
    이래서 애초에 하이브만 욕하라고 했던 건데 말리는 사람들 말 안 듣고 무고한 여돌들 까더니 참...
  • 작성자 치이이키이인 작성시간25.04.12 난 갈비찜 vs 칼국수플때 나 칼국수파라 그게 뭐 어떠냐고 댓 단적 있는데 대댓 달리더라ㅋㅋㅋ 하이브 옹호래 미쳐ㅜ 걍 음식 기호로 우긴다는게 진짜 억까맞지 난 여돌 관심없고 걍 칼국수팬인데 상처받음ㅋㅋ
  • 작성자 낭만가을 작성시간25.04.12 이거 처음 논란 됐을때 너무 과열됐다고 생각했는데 아직도 눈막귀막이네 세상에
  • 작성자 힉힉호물 작성시간25.04.12 진심 쪽팔린줄 알아라
    하이브 알바라고 몰아갔던 여연 악플러들아
    여기서도 아방방거리고있노
  • 작성자 광안리갈매기 작성시간25.04.12 와 댓글 진짜 꾸역꾸역 트집잡는거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한지민박보영 작성시간25.04.13 아일릿 진짜 너무 안타까워..
  • 작성자 4월4일11시 작성시간25.04.13 곧 죽어도 여돌 까려는 거 진짜 징글맞음
    이제 마음껏 칼국수집 얘기해 원희야ㅜㅜㅜ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