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미국 주식 시장 폭락 직전 고점에서만 투자했다면 어떻게될까?

작성자Yieeeoppp|작성시간25.04.18|조회수5,945 목록 댓글 5

요약:
고점, 저점을 예측하지말고
적금처럼 지수추종 종목을 매수하라

S&P500 인덱스 etf:
(미국) IVV, VOO, SPY, SPLG
(한국) TIGER S&P500, KINDEX S&P500
ㅊㅊ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엔제이지 | 작성시간 25.04.18 안심 되는 글 ㅎㅎ..
  • 작성자우럮다 | 작성시간 25.04.18 미국은 안망한다는 믿음이 필수지만..
    트럼프 하는걸로봐선 패권국가가 바뀔수도있겠다 진지하게 고민되는 요즘..
    매수 조심해...
  • 답댓글 작성자리젤 | 작성시간 25.04.18 22 진짜 요즘 드는 생각임
    나도 미국 안망할것 같아서 슨피 적립식매수하는 중인데... 트럼프때문에 ㄹㅇ 바뀔 것 같기도 하다 진짜....
  • 답댓글 작성자파란햇살 | 작성시간 25.04.18 33 나도 요새 이생각들더라
  • 작성자mantraaaa | 작성시간 25.04.18 주식시작하기 전엔 이 글이 안심됐는데 이제보년 41년간 모은게 12억원밖에 안된단게 소름임... 폭락하기 직전 고점에서만 투자하면 복리의 효과를 못누린다는걸 확실히 느낄 수 있는대목이지 ㅜ 그래서 적립식매수하고 내릴때다 크게 매수하고 해야되는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