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주식 시장 폭락 직전 고점에서만 투자했다면 어떻게될까? 작성자Yieeeoppp| 작성시간25.04.18|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엔제이지 작성시간25.04.18 안심 되는 글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럮다 작성시간25.04.18 미국은 안망한다는 믿음이 필수지만..트럼프 하는걸로봐선 패권국가가 바뀔수도있겠다 진지하게 고민되는 요즘..매수 조심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젤 작성시간25.04.18 22 진짜 요즘 드는 생각임나도 미국 안망할것 같아서 슨피 적립식매수하는 중인데... 트럼프때문에 ㄹㅇ 바뀔 것 같기도 하다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파란햇살 작성시간25.04.18 33 나도 요새 이생각들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ntraaaa 작성시간25.04.18 주식시작하기 전엔 이 글이 안심됐는데 이제보년 41년간 모은게 12억원밖에 안된단게 소름임... 폭락하기 직전 고점에서만 투자하면 복리의 효과를 못누린다는걸 확실히 느낄 수 있는대목이지 ㅜ 그래서 적립식매수하고 내릴때다 크게 매수하고 해야되는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