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미국 주식 시장 폭락 직전 고점에서만 투자했다면 어떻게될까?

작성자Yieeeoppp| 작성시간25.04.18|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엔제이지 작성시간25.04.18 안심 되는 글 ㅎㅎ..
  • 작성자 우럮다 작성시간25.04.18 미국은 안망한다는 믿음이 필수지만..
    트럼프 하는걸로봐선 패권국가가 바뀔수도있겠다 진지하게 고민되는 요즘..
    매수 조심해...
  • 답댓글 작성자 리젤 작성시간25.04.18 22 진짜 요즘 드는 생각임
    나도 미국 안망할것 같아서 슨피 적립식매수하는 중인데... 트럼프때문에 ㄹㅇ 바뀔 것 같기도 하다 진짜....
  • 답댓글 작성자 파란햇살 작성시간25.04.18 33 나도 요새 이생각들더라
  • 작성자 mantraaaa 작성시간25.04.18 주식시작하기 전엔 이 글이 안심됐는데 이제보년 41년간 모은게 12억원밖에 안된단게 소름임... 폭락하기 직전 고점에서만 투자하면 복리의 효과를 못누린다는걸 확실히 느낄 수 있는대목이지 ㅜ 그래서 적립식매수하고 내릴때다 크게 매수하고 해야되는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