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심리학에서 배우는건데 욕에는 본인의 컴플렉스가 투영됨.jpg

작성자폽포민트|작성시간25.05.12|조회수6,353 목록 댓글 65

출처: 여성시대 폽포민트




사회성 운운하는 조롱이 많은 공간도 대부분은 인터넷 커뮤니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감감 | 작성시간 25.05.12 내가 제정신이 아니라니
  • 작성자인레 | 작성시간 25.05.12 내가 미쳤다
  • 작성자나사 | 작성시간 25.05.12 짐승수에77| ㅠㅠ 난 사람도아닌가
  • 작성자푸르르르릉 | 작성시간 25.05.12 헉 내가 멍청이라니
  • 작성자동구라미라미 | 작성시간 25.05.13 어맛 나 쓰레기?? 개쓰레기새끼라고 욕많이 하는데...제가 그런 애였나요? 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