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학에서 배우는건데 욕에는 본인의 컴플렉스가 투영됨.jpg 작성자폽포민트| 작성시간25.05.12| 조회수0| 댓글 6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가감감 작성시간25.05.12 내가 제정신이 아니라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레 작성시간25.05.12 내가 미쳤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사 작성시간25.05.12 짐승수에77| ㅠㅠ 난 사람도아닌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푸르르르릉 작성시간25.05.12 헉 내가 멍청이라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구라미라미 작성시간25.05.13 어맛 나 쓰레기?? 개쓰레기새끼라고 욕많이 하는데...제가 그런 애였나요? 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