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심리학에서 배우는건데 욕에는 본인의 컴플렉스가 투영됨.jpg 작성자폽포민트|작성시간25.05.12|조회수6,349 목록 댓글 6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폽포민트사회성 운운하는 조롱이 많은 공간도 대부분은 인터넷 커뮤니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감감 | 작성시간 25.05.12 내가 제정신이 아니라니 작성자인레 | 작성시간 25.05.12 내가 미쳤다 작성자나사 | 작성시간 25.05.12 짐승수에77| ㅠㅠ 난 사람도아닌가 작성자푸르르르릉 | 작성시간 25.05.12 헉 내가 멍청이라니 작성자동구라미라미 | 작성시간 25.05.13 어맛 나 쓰레기?? 개쓰레기새끼라고 욕많이 하는데...제가 그런 애였나요? ㅠ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