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4792519?svc=cafeapp
바로 여성시대 카페에서
밀리토리네 게시글 꾸준히 불펌하는 문제
참고로 나도 여러번 불펌 당해봄
그리고 불펌+출처세탁 당한 글이
그대로 신밀에 스크랩되는 경우도 많음
밀토말고도 아니라 우동탕, 방석위 같은
다른 카페에서도 꾸준히 나오는 불만임
최근에도 여시에서 퍼간 신밀글이
다시 신밀로 스크랩되는 경우 몇번 봄
생각보다 불펌글 정말 많으니까
여시글 스크랩할 때
한번씩 확인해줬으면 좋겠음
참고로 나 여시 안 싫어함
여시에서 내 글 자꾸 가져가서 짜증날 뿐임
전에 여시에서 토비글 캡쳐해가서 해당 글쓴이 댓글로 욕한 사건도 있었음..
그래도 요새는 출처로 링크 남기는 형식으로 가져가는 여시들이 많은 것 같은데... 출처 표기, 글 속 타커뮤 호칭 등 누가봐도 여시글이 아닌데도
댓글은
'여시야 정성글 써줘서 고마워!'
'여시 왤케 똑똑해??"
'여시 왤케 웃기고 귀여워ㅋㅋ'
'여시들이 진짜 제일 웃긴 듯ㅋㅋㅋ'
당연히 여시글이라고 받아들이는 경우가 많은 듯
근데 밀토 포함 대부분 커뮤들은 스크랩 글이나 출처 있는 글은 '글 가져와줘서 고마워!' 라고 댓글담 펌글인 거 아니까
근데 오직 여시만! 출처 달린 글도 여시 글이라고 생각하는 것 같음
+ 최근에 타커뮤에서 캡쳐한 글인데 아직도 여시 불펌 문제 심각한 것 같아서 끌올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으으으으으드 작성시간 25.06.01 특히 대선 때도 그렇고 여성혐오페미니즘으로 뭉칠때는 꼬옥 여초 결속력필요하니까 누군가의 기분상하는일 없이 잘해결했으면 좋겠다
그리고 어차피 사실 담캎 가입자들 다 중복되어있을듯
여시 2명 우동탕2명 밀토2명 합치면 3명 이런 느낌으로 ㅋㅋㅋ
그니까 따로 공지없기전까지는 여시에서 출처 잘챙겨주자.......!!!
지금은 우리가 일방적인 가해니까 우리가 자정작용 해야할것같아용 -
작성자망곰베엇ㅡ 작성시간 25.06.01 위험부담 웅앵 저 댓글 저당시에 라이브로 봄 ;;;;;; 개 어이없었고?
걍 2찍수준개노답이라 왜저래 햤는데 곤걸됐구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플 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5.06.01 쟤 여돌 악플 달고 다니다가 쩌리에 곤걸로 박제된 것까지가 완성임ㅋㅋㅋㅋㅋ
-
작성자불닭볶음면먹고싶다 작성시간 25.06.01 불펌은 왜 해 그냥 링크 올려두면 되잖아 ㅜㅜ
진짜 기분나쁠듯 ㅜㅜ -
작성자노비 작성시간 25.06.01 근데 출처 진짜 제대로 알려줬으면 좋겠는데ㅠㅠ 뻔히 숏폼 컨텐츠거나 어디 기사거나 논문이거나 타캎이라 궁금해서 들어가려고하면 출처 본인이라 이게 답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