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피해자가 남긴 23시간의 녹취록…'동탄 납치살인' 막을 수 없었나?

작성자바이럴호그|작성시간25.06.02|조회수3,634 목록 댓글 32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55/0001262807?sid=102

 

.

.

.

 

전문은 출처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richrichplz | 작성시간 25.06.02 여자가 신고도 하고 살려고 노력했는데도 경찰이 무시하고 흥신소통해서 주소까지 알아냈다고 했는데도 스마트워치도 반납하라하고...개판임 진짜.. 이걸 경찰들 일많아서 어쩔수 없었다로 넘어가버리면 매번 그러겠지 ㅋ 심지어 죽은 이후에 인터뷰하러가니까 담당 경찰이란 새끼는 제보자가 이상한 사람이고 여자 탓이라는 늬앙스로 말함 ㅋ 개빡쳐
  • 작성자동물칭구들아사랑해 | 작성시간 25.06.02 경찰 진짜… ㅋㅋ
  • 작성자차유진 | 작성시간 25.06.02 경찰이 죽인거야
  • 작성자멯론 | 작성시간 25.06.02 너무 열받는다 씨발
  • 작성자차무헉 | 작성시간 25.06.02 아.. 너무 화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