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자가 남긴 23시간의 녹취록…'동탄 납치살인' 막을 수 없었나? 작성자바이럴호그| 작성시간25.06.02| 조회수0| 댓글 3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괌돨이푸 작성시간25.06.02 개열받아. 다잘라야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곰표팝콘 작성시간25.06.02 보면서 진짜 피해자분이 얼마나 고통스러웠을지 너무 끔찍했고 경찰에 신고하기 위해서 힘든순간마다 목숨을 걸고 녹음해서 진술서를 썼는데 한달넘게 방치됐다는게 믿기지 않는다.심지어 제작진이 처음 취재했을때 경찰이 가해자편드는식의 말하면서 피해자분 남자친구를 이상한사람으로 몰아가던데 아직도 진술서를 제대로 보긴한건가 의문임. 정말 최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곰표팝콘 작성시간25.06.02 경찰 또 가관이었던게 신고받고 출동했을때도 당당하게 자기가 때렸다고하는 사람하고 맞아서 쓰러져있는 사람이 있는데 가해자 달래면서 좀 조용히 해달라고 하고 철수함. 조용히 때리라는 말 이랑 뭐가 달라? 경찰도 가해자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런거누가믿냐 작성시간25.06.02 경찰들 왜 그랬지 진심 그알 봐야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롱페어웰 작성시간25.06.02 와...너무 안타까워ㅠㅠ구할 수 있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냥 먹고 찔래 작성시간25.06.02 그냥 하루하루 시간 때우며 월급이나 받아먹고 싶은데 일 늘리는 피해자가 얼마나 귀찮고 미웠겠어? 그러니 죽든 말든 그냥 둔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휘바훔바 작성시간25.06.02 이쯤되면 법 다 때려치고 사적복수 허용해줘라 법 믿는 사람만 죽어나는거 같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ichrichplz 작성시간25.06.02 여자가 신고도 하고 살려고 노력했는데도 경찰이 무시하고 흥신소통해서 주소까지 알아냈다고 했는데도 스마트워치도 반납하라하고...개판임 진짜.. 이걸 경찰들 일많아서 어쩔수 없었다로 넘어가버리면 매번 그러겠지 ㅋ 심지어 죽은 이후에 인터뷰하러가니까 담당 경찰이란 새끼는 제보자가 이상한 사람이고 여자 탓이라는 늬앙스로 말함 ㅋ 개빡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물칭구들아사랑해 작성시간25.06.02 경찰 진짜…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차유진 작성시간25.06.02 경찰이 죽인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멯론 작성시간25.06.02 너무 열받는다 씨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차무헉 작성시간25.06.02 아.. 너무 화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