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richrichplz 작성시간 25.06.02 여자가 신고도 하고 살려고 노력했는데도 경찰이 무시하고 흥신소통해서 주소까지 알아냈다고 했는데도 스마트워치도 반납하라하고...개판임 진짜.. 이걸 경찰들 일많아서 어쩔수 없었다로 넘어가버리면 매번 그러겠지 ㅋ 심지어 죽은 이후에 인터뷰하러가니까 담당 경찰이란 새끼는 제보자가 이상한 사람이고 여자 탓이라는 늬앙스로 말함 ㅋ 개빡쳐
-
작성자동물칭구들아사랑해 작성시간 25.06.02 경찰 진짜… ㅋㅋ
-
작성자차유진 작성시간 25.06.02 경찰이 죽인거야
-
작성자멯론 작성시간 25.06.02 너무 열받는다 씨발
-
작성자차무헉 작성시간 25.06.02 아.. 너무 화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