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요가 VS 필라테스

작성자째롱이|작성시간25.06.09|조회수5,168 목록 댓글 70

출처 : 여성시대 레토르트농축파우치


다른 운동이긴 하지만..
여자들이 많이 하는 운동에 요가할까 필테할까 둘중 고민하는글도 많고 하는 거에서 결이 비슷하니까...
그래도 더 좋았던걸 고르자면?
1.요가




2. 필라테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헉쉬바리 | 작성시간 25.06.09 디스크 환자들은 필테 먼저 하길 추천..
  • 작성자냉동김밥주문이욤 | 작성시간 25.06.09 요가 넘사..
  • 작성자초기화초기화왜안돼초기화최기화 | 작성시간 25.06.09 둘다 오래했는데 요가가 넘사로 좋아
  • 작성자kokokkooo | 작성시간 25.06.09 둘다 해봤는데 난 필테가 좋았어 대신 재활 경력 15년된 선생님한테 해서 교정 쪽으로 많이 함.. 요가는 내가 유연성이 너무 없고 코어가 없으니까 너무 힘들었어ㅠㅠ
  • 작성자유의미한 하루 | 작성시간 25.06.10 취미나 오래갈 거 생각하면 요가.. 필라테스는 약간 진짜 특정 근육 움직임 이런 느낌이 들었어.. 근데 난 요가가 뭔가 더 운동한 느낌 나서 요가.. 아니면 매트 필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