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결혼식 직계가족 촬영하는데 저만 빠졌어요

작성자하트루피|작성시간25.06.12|조회수70,645 목록 댓글 299
엽기 혹은 진실(세상 모든 즐거움이 모이는곳)

출처 : 네이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냥냥펀치날려냥 | 작성시간 25.06.13 사진빼고 다 해줬는데,,,경제적인것도 그렇고 차별없이 키워주신거 본인도 알고ㅠㅠ

    저거는 진짜 오빠 아내?분 가족들도 있어서 어쩔 수 없던거같긴해,,,법적으로는 조카잖아 처음결혼하는거니까 사진은 제외하는게 맞다고 생각했나보지 근데 너무 섭섭해하니까 작은오빠는 같이 찍자고도 했고
  • 작성자커피테이블의자책상 | 작성시간 25.06.13 이 글 처음 읽었을 땐
    이래서 머리검은 짐승 키우는거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이제와서보니 그게 뭐라고 안껴주냐 존나 너무하긴하다
  • 답댓글 작성자커피테이블의자책상 | 작성시간 25.06.13 나였으면 사돈댁에 잘 말해서 같이 찍겠다
  • 작성자내가 무슨 부기온앤온을 누리겠다고 | 작성시간 25.06.28 호칭이 엄마아빤데 당근 서운할법하지; 겨우 이십대초반인데
  • 작성자어어진행시케 | 작성시간 25.06.28 본인이 어른으로 좀 성장할 필요가 있겠는데
    법적 입양 안하고 저만큼 돌본 이모 부부 희생도 알아야지 저사람들 자식들이 겪은 희생도.

    남한테 딸이라고 했다며-> 그럼 남한테 구구절절 제 자매가 죽어서 어린것을 제가 맡아 키우고 있습니다. 조카입니다 이래? 짧게 끝내는거지. 그만큼 책임감 있게 키운거지.

    앞으로 서운할 일을 더 많아질 수밖에 없어 사정을 모르지만 경제적 지원이나 이후 유산 상속 등에서 제외될텐데 그때도 키워줬으니 공평하게 줘야해..? 그래서 법적 입양을 안했을거 같은데....

    사진 그까짓것 같이 찍을 수 있지
    반대로 사진 그까짓것 같이 안찍을수도 있잖아.

    결국 머리검은 짐승이 맞어.
    그 오랜세월 키웠어도 결국 인터넷에서 욕먹이고 큰아들 사돈가족까지 욕먹게만드네 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