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일본인이 설명해주는 한국 회사생활이 일본보다 훨씬 힘든 이유...JPG

작성자제올라|작성시간25.06.18|조회수73,374 목록 댓글 300

출처: https://www.fmkorea.com/best/8538935306

 

 

 

+)  원글 댓글 내용 추가

 

일본은 윗사람이 부하 직원들한테 욕하다가 신고먹으면 후생노동성이 막 조사나와서 처벌 쎄게 함.

이런게 막내일 땐 괜찮은데 나중엔 의욕없는 애들 마인드 바꾸게 하기가 힘들어서 한국보다 월급루팡이 좀 많은 듯

 

일본도 심했는데 최근 20년간 많이 바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행운토깽 | 작성시간 25.06.22 ㄹㅇ..겪어봤는데 족같음
  • 작성자잠온다고요 | 작성시간 25.06.23 내가 ㅅㅂ 신입으로 들어간 회사에서 첫날부터 못한다 느리다 소리 쳐듣고 현타와서 일주일만에 런함 개새끼들 알려주지는 못할망정 업무압박 ㅈㄴ줘서 결국 회사에서 토하고나옴
  • 작성자탑골공원신고식 | 작성시간 25.07.04 공감 나이래서 퇴사한뒤로 취직할 노력조차 안하는중
  • 작성자얼라이븨브 | 작성시간 25.08.04 진짜이해안간다
  • 작성자낙곱새를샀는데곱창이안와 | 작성시간 25.09.25 알려줄 틈이 없이 바빠서 그런게 아닐까 나같은 경우는 그래..소수의 인력으로 최대한 가성비 뽑아먹는 기업 구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