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과거 일빠였던 내가 쓰는 일본매체의 환상

작성자깏새|작성시간25.06.22|조회수10,347 목록 댓글 53

출처: 여성시대 깏새








저는 글쓴여시의 변호인 김변호 입니다

과거일빠였던 글쓴여시를 패지말아주십시오
그거 팰 시간에 지금 일빠인 다른 사람을 패십시오

현재 글쓴이는 일빠가 아닙니다.

동의하시는분들만 스크롤을 내려주세요






과거에 우린 투니버스 등등을 보며 자라왔음

지금에야 티니핑이니 신비아파트니 국산애니가 많았지만


우리가 어린시절 보던애니의 8할은 다 일본애니였음






우리의 추억이되었던 캐캐체 슈가슈가룬 꼬마마법사레미 등등

다 일본애니였음 ㅋㅋㅋㅋ 뭐 그거보고 자란다고 다 일뽕되는건 아니지만 난 적어도 그랬음 ㅋㅋㅋㅋ ^^::

일본애니를 보고자란 일뽕 어린아이들은.....

그 일본애니에 나오는 문화들을 보고 그 문화를 따라하고싶고 동경하게 됨

내 얘기임 샹 ㅋㅋㅋㅋㅋ


그렇게 나이를 먹은 나는... 애니에서 봤던 그 로망들을
현실로 느낄수있는 나이가 되었음...

암튼이건 내가 성인이된후로

일본에 직접가보게되면서 겪었던 머시기와 저시기 이야기.

(환상이 깨지는 이야기)


(이것들때문에 깨진거 아님. 역사공부하다가 깨지게됨. 내가 가방끈이짧아서 성인되고나서야 역사에 관심이 생겨서;;)



1.메론빵

애니에서 자주나오는 빵!

다들 너무맛있게먹고 메론향이 솔솔~~




현실 : 매우 퍽퍽함. 오리지날메론빵은 메론맛 안남
요즘메론빵도 안에 크림안들어가있음 그냥 빵임




오히려 맛잘알 한국인들이 만든 메론빵이 훨씬맛있음
메론향솔솔에 메론크림까지 들어감 ㅇㅇ




일본메론빵? 걍 메론모양 빵임

안에는 그냥 빵 ㅇㅇ 소보루처럼







2.야끼소바빵

애니에서 학교매점에 자주나오는! 이것만먹으면 배가 든든!
위에는






이런 나루토마끼가~~!!


현실 : 빵은 아무맛도안나는 빵에 면은 불어서 퉁퉁
하나씩만 먹어도 그냥그럭적인맛인걸 왜 둘이 섞나?






이건 성심당에있는 야끼소바빵이래

한국이 훨씬 맛있게만듬

멜론뻥도 야끼소바빵도 한국이 훨씬맛있게만드는데 그냥 한식 하죠





3.카키고오리!

축제에 가서 유카타입고 빙수 한입!

꺅 짜릿해♡


만드는법!!♡♡



그냥 얼음에 시럽뿌려



음...




한국 빙수 : 허허허



일빠들 : 일본에도 맛있는빙수있다! 카키고오리는 옛날빙수다!

옛날과 현대를 비교?! 음침한ww






한국의 옛날팥빙수 : ?








4.우메보시


일본애니 도시락에 꼭 있는!

이게뭘까 너무 궁금했어~








그냥 겁나 신 매실 장아찌임


이게 겁나 시고 짜서 이거하나로 밥한공기먹는다는뜻인데

일빠들은 이것도 찬양함







5.일본의 청량한 여름♡


와이건진짜 패고싶음 일본여름감성사진 서치하면 다 필터범벅임

우리나라도 그렇게찍으면 청량합니다

하여간 별것도아닌거에 유난떨고 낭만심어주는게 진짜 꼴같잖음







6.라무네♡

더울땐 라무네에 구슬을 퐁! 떨어트리고 꼴깍꼴깍먹는 라무네의 맛..♡ 최고!



현실 : 물에 천연사이다를 타 그리고 마셔 끝





사이다는 칷;; 칠성사이다지;;;


물타고 밍밍한 사이다랑 어째 오리지날사이다랑 비빔?


근데 일빠들은 저 물탄 개노맛 라무네에도 온갖 로망환상 다 심음








일본의 모든결이 그럼

걍 다른나라에도 다 있고 걍 무난한건데

즈그들이 오바육갑떨면서 우리의 문화..! 대단해..!

이난리를 피우니 와패니즈가 생기는거고 일뽕이 생기는거임


사실 냉정하게보면 우리나라에 더 멋지고 맛있고 아름다운것들이 있는데...


걍 진짜 냉정하게보면 별것도아님...




문제있어도없어도




독도는 우리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은빈이세영 | 작성시간 25.06.23 진심 애니로 자연스레 환상가지게함
  • 작성자파란옷이젤다 | 작성시간 25.06.23 ㄹㅇ다받아...추가로 당고 키리모찌 이런 떡종류 줜나맛없음 한국게 훨맛있어
  • 작성자풍성풍성 | 작성시간 25.06.23 공감;;;나 개일빠시절인 중딩때 일본갓다가 환상 다 깨져서 옴ㅋㅋㅋㅋㅋㅋㅋㅋ음식 너무 다 노맛이라 충격받음 ㅠㅠㅠㅠㅠㅠ타코야끼가 그나마 먹을만햇음 왜냐면 그땐 한국에 타코애끼 많이 안팔앗엇어서..심지어 라멘도 한국에서먹는 일본라멘이 나음..ㅈㄴ느끼하고 짜서 못먹겟어
  • 작성자풍성풍성 | 작성시간 25.06.23 심지어 라무네도 첨엔 다른나라에서 만든거임
  • 작성자독서중 | 작성시간 25.06.23 라무네가 레모네이드 발음을 못해서 그런거란걸 알고 저 민족 자체가 진짜 하찮게 느껴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