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과거 일빠였던 내가 쓰는 일본매체의 환상

작성자깏새| 작성시간25.06.22| 조회수0| 댓글 5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구루두구 작성시간25.06.22 녹차빙수 먹었는데 걍 눈맛이었음.... 말그대로 자연의 눈 퍼먹는 맛...
  • 작성자 ㅎ ㅡ ㅎ 작성시간25.06.22 공감 ;; 솔직히 왤케 과찬읗 하는지 모르겠아 ㅋㅌ 그런 사람들 너무 신기함 ㅋ
  • 작성자 whatsright 작성시간25.06.22 오바육바 일빠들 ;
  • 작성자 얄랴리꺄꿍 작성시간25.06.22 ㅋㅋㅋㅋㅋㅋㅋ서두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행복에게 작성시간25.06.22 어릴때 일본여행가서 너무충격이었음 일본음식 맛있을줄알았는데 걍 존나달거나 존나짬 감칠맛이 1도없는 얕은맛
  • 작성자 뿌수고다시만듦 작성시간25.06.23 맞어..저 환상 다 가지고 일본 여행갔다가 와장창 다깨고옴 길거리 깨끗 안함,질서지키는 일본인?무단횡단존나하죠? 거지같은 히터 춥고 목구멍 아파 뒤지는줄 모든 음식 한국승
  • 작성자 플로럴로즈우드 작성시간25.06.23 당고는 무슨 시발.. 우리가 맛있게 만들어서 우리 거 하자ㅋㅋㅋㅋ 대구꿀떡 작게 만들어서 꼬지 꽂으면 더 맛있지 않을까????
  • 작성자 804호 작성시간25.06.23 공감 ㅋㅋㅋ 도쿄 패션의 어쩌구 쇼핑의 어쩌구 이랬는데 걍 여의도 더현대가 훨 좋았음 ㅋ 건물 하나로 도시 하나 충당하는데가 한국이야
  • 작성자 박은빈이세영 작성시간25.06.23 진심 애니로 자연스레 환상가지게함
  • 작성자 파란옷이젤다 작성시간25.06.23 ㄹㅇ다받아...추가로 당고 키리모찌 이런 떡종류 줜나맛없음 한국게 훨맛있어
  • 작성자 풍성풍성 작성시간25.06.23 공감;;;나 개일빠시절인 중딩때 일본갓다가 환상 다 깨져서 옴ㅋㅋㅋㅋㅋㅋㅋㅋ음식 너무 다 노맛이라 충격받음 ㅠㅠㅠㅠㅠㅠ타코야끼가 그나마 먹을만햇음 왜냐면 그땐 한국에 타코애끼 많이 안팔앗엇어서..심지어 라멘도 한국에서먹는 일본라멘이 나음..ㅈㄴ느끼하고 짜서 못먹겟어
  • 작성자 풍성풍성 작성시간25.06.23 심지어 라무네도 첨엔 다른나라에서 만든거임
  • 작성자 독서중 작성시간25.06.23 라무네가 레모네이드 발음을 못해서 그런거란걸 알고 저 민족 자체가 진짜 하찮게 느껴짐..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