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일빠였던 내가 쓰는 일본매체의 환상 작성자깏새| 작성시간25.06.22| 조회수0| 댓글 5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구루두구 작성시간25.06.22 녹차빙수 먹었는데 걍 눈맛이었음.... 말그대로 자연의 눈 퍼먹는 맛...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ㅎ ㅡ ㅎ 작성시간25.06.22 공감 ;; 솔직히 왤케 과찬읗 하는지 모르겠아 ㅋㅌ 그런 사람들 너무 신기함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hatsright 작성시간25.06.22 오바육바 일빠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얄랴리꺄꿍 작성시간25.06.22 ㅋㅋㅋㅋㅋㅋㅋ서두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에게 작성시간25.06.22 어릴때 일본여행가서 너무충격이었음 일본음식 맛있을줄알았는데 걍 존나달거나 존나짬 감칠맛이 1도없는 얕은맛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뿌수고다시만듦 작성시간25.06.23 맞어..저 환상 다 가지고 일본 여행갔다가 와장창 다깨고옴 길거리 깨끗 안함,질서지키는 일본인?무단횡단존나하죠? 거지같은 히터 춥고 목구멍 아파 뒤지는줄 모든 음식 한국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플로럴로즈우드 작성시간25.06.23 당고는 무슨 시발.. 우리가 맛있게 만들어서 우리 거 하자ㅋㅋㅋㅋ 대구꿀떡 작게 만들어서 꼬지 꽂으면 더 맛있지 않을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804호 작성시간25.06.23 공감 ㅋㅋㅋ 도쿄 패션의 어쩌구 쇼핑의 어쩌구 이랬는데 걍 여의도 더현대가 훨 좋았음 ㅋ 건물 하나로 도시 하나 충당하는데가 한국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은빈이세영 작성시간25.06.23 진심 애니로 자연스레 환상가지게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란옷이젤다 작성시간25.06.23 ㄹㅇ다받아...추가로 당고 키리모찌 이런 떡종류 줜나맛없음 한국게 훨맛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풍성풍성 작성시간25.06.23 공감;;;나 개일빠시절인 중딩때 일본갓다가 환상 다 깨져서 옴ㅋㅋㅋㅋㅋㅋㅋㅋ음식 너무 다 노맛이라 충격받음 ㅠㅠㅠㅠㅠㅠ타코야끼가 그나마 먹을만햇음 왜냐면 그땐 한국에 타코애끼 많이 안팔앗엇어서..심지어 라멘도 한국에서먹는 일본라멘이 나음..ㅈㄴ느끼하고 짜서 못먹겟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풍성풍성 작성시간25.06.23 심지어 라무네도 첨엔 다른나라에서 만든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독서중 작성시간25.06.23 라무네가 레모네이드 발음을 못해서 그런거란걸 알고 저 민족 자체가 진짜 하찮게 느껴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