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깏새
저는 글쓴여시의 변호인 김변호 입니다
과거일빠였던 글쓴여시를 패지말아주십시오
그거 팰 시간에 지금 일빠인 다른 사람을 패십시오
현재 글쓴이는 일빠가 아닙니다.
동의하시는분들만 스크롤을 내려주세요
과거에 우린 투니버스 등등을 보며 자라왔음
지금에야 티니핑이니 신비아파트니 국산애니가 많았지만
우리가 어린시절 보던애니의 8할은 다 일본애니였음
우리의 추억이되었던 캐캐체 슈가슈가룬 꼬마마법사레미 등등
다 일본애니였음 ㅋㅋㅋㅋ 뭐 그거보고 자란다고 다 일뽕되는건 아니지만 난 적어도 그랬음 ㅋㅋㅋㅋ ^^::
일본애니를 보고자란 일뽕 어린아이들은.....
그 일본애니에 나오는 문화들을 보고 그 문화를 따라하고싶고 동경하게 됨
내 얘기임 샹 ㅋㅋㅋㅋㅋ
그렇게 나이를 먹은 나는... 애니에서 봤던 그 로망들을
현실로 느낄수있는 나이가 되었음...
암튼이건 내가 성인이된후로
일본에 직접가보게되면서 겪었던 머시기와 저시기 이야기.
(환상이 깨지는 이야기)
(이것들때문에 깨진거 아님. 역사공부하다가 깨지게됨. 내가 가방끈이짧아서 성인되고나서야 역사에 관심이 생겨서;;)
1.메론빵
애니에서 자주나오는 빵!
다들 너무맛있게먹고 메론향이 솔솔~~
현실 : 매우 퍽퍽함. 오리지날메론빵은 메론맛 안남
요즘메론빵도 안에 크림안들어가있음 그냥 빵임
오히려 맛잘알 한국인들이 만든 메론빵이 훨씬맛있음
메론향솔솔에 메론크림까지 들어감 ㅇㅇ
일본메론빵? 걍 메론모양 빵임
안에는 그냥 빵 ㅇㅇ 소보루처럼
2.야끼소바빵
애니에서 학교매점에 자주나오는! 이것만먹으면 배가 든든!
위에는
이런 나루토마끼가~~!!
현실 : 빵은 아무맛도안나는 빵에 면은 불어서 퉁퉁
하나씩만 먹어도 그냥그럭적인맛인걸 왜 둘이 섞나?
이건 성심당에있는 야끼소바빵이래
한국이 훨씬 맛있게만듬
멜론뻥도 야끼소바빵도 한국이 훨씬맛있게만드는데 그냥 한식 하죠
3.카키고오리!
축제에 가서 유카타입고 빙수 한입!
꺅 짜릿해♡
만드는법!!♡♡
그냥 얼음에 시럽뿌려
음...
한국 빙수 : 허허허
일빠들 : 일본에도 맛있는빙수있다! 카키고오리는 옛날빙수다!
옛날과 현대를 비교?! 음침한ww
한국의 옛날팥빙수 : ?
4.우메보시
일본애니 도시락에 꼭 있는!
이게뭘까 너무 궁금했어~
그냥 겁나 신 매실 장아찌임
이게 겁나 시고 짜서 이거하나로 밥한공기먹는다는뜻인데
일빠들은 이것도 찬양함
5.일본의 청량한 여름♡
와이건진짜 패고싶음 일본여름감성사진 서치하면 다 필터범벅임
우리나라도 그렇게찍으면 청량합니다
하여간 별것도아닌거에 유난떨고 낭만심어주는게 진짜 꼴같잖음
6.라무네♡
더울땐 라무네에 구슬을 퐁! 떨어트리고 꼴깍꼴깍먹는 라무네의 맛..♡ 최고!
현실 : 물에 천연사이다를 타 그리고 마셔 끝
사이다는 칷;; 칠성사이다지;;;
물타고 밍밍한 사이다랑 어째 오리지날사이다랑 비빔?
근데 일빠들은 저 물탄 개노맛 라무네에도 온갖 로망환상 다 심음
일본의 모든결이 그럼
걍 다른나라에도 다 있고 걍 무난한건데
즈그들이 오바육갑떨면서 우리의 문화..! 대단해..!
이난리를 피우니 와패니즈가 생기는거고 일뽕이 생기는거임
사실 냉정하게보면 우리나라에 더 멋지고 맛있고 아름다운것들이 있는데...
걍 진짜 냉정하게보면 별것도아님...
문제있어도없어도
독도는 우리땅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은빈이세영 작성시간 25.06.23 진심 애니로 자연스레 환상가지게함
-
작성자파란옷이젤다 작성시간 25.06.23 ㄹㅇ다받아...추가로 당고 키리모찌 이런 떡종류 줜나맛없음 한국게 훨맛있어
-
작성자풍성풍성 작성시간 25.06.23 공감;;;나 개일빠시절인 중딩때 일본갓다가 환상 다 깨져서 옴ㅋㅋㅋㅋㅋㅋㅋㅋ음식 너무 다 노맛이라 충격받음 ㅠㅠㅠㅠㅠㅠ타코야끼가 그나마 먹을만햇음 왜냐면 그땐 한국에 타코애끼 많이 안팔앗엇어서..심지어 라멘도 한국에서먹는 일본라멘이 나음..ㅈㄴ느끼하고 짜서 못먹겟어
-
작성자풍성풍성 작성시간 25.06.23 심지어 라무네도 첨엔 다른나라에서 만든거임
-
작성자독서중 작성시간 25.06.23 라무네가 레모네이드 발음을 못해서 그런거란걸 알고 저 민족 자체가 진짜 하찮게 느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