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무당들이 접신하는 거 진짜다 vs 다 쇼하는 거다

작성자드덕이|작성시간25.07.09|조회수49,730 목록 댓글 152

출처: https://theqoo.net/square/3819853418

https://youtu.be/NFOypEZNxg0

영상으로 보면 정말 말투랑 행동이 아예 딴 사람이 되긴 한데
이 정도 연기는 충분히 가능할 것 같기도 함…

+) 결국 주인공은 신내림 받고 무당이 되는데
내림굿 해주는 신아버지가
엄마한테 갈 게 너한테 갔다면서 불쌍하다고 함ㅠ
https://youtu.be/64_KqptCdhQ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피트인 | 작성시간 25.07.10 세상일은 모르니까 진짜가 있긴할듯
    근데 한1%정도 될 것 같고 49% 정신병 50%사기꾼이라 생각함
  • 작성자남자사람할아버지 | 작성시간 25.07.10 사기꾼반 찐반.. 진짜 신병걸려서 무당된 사람말고도 무작정 무당되고싶어서 잡귀받은 짭무당도 많고
  • 작성자허벌리즘 | 작성시간 25.07.10 인간이 멀 어케 다 알겠음,,, 있을거라고 생각 왜냐면 나도 아는 언니 추천으로 재미삼아 간 곳에서 갑자기 “니 동생은 뒤에 애기들이 졸졸졸 쫓아다니고 있네” 이래서 뭔소리고 했는데 내동생 유아교사 5년째야,,, 그땐 고3이었고 동생 진로도 결정 못한때였는데,, 이거 나중에 말해주니까 소름돋아혓음
  • 작성자어쩌란말이냐아 | 작성시간 25.07.10 얼굴 공개하고 저게 되겠나 싶기도 하구.. 그리고 쇼라고 해도 나는 무당이 또 하나의 치료법이라고 생각해서 있어도 좋은거 같긴 함.
  • 작성자喝!! | 작성시간 25.07.10 진짜 있을 수도 있지 근데 99%는 사기꾼 개구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