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무당들이 접신하는 거 진짜다 vs 다 쇼하는 거다

작성자드덕이| 작성시간25.07.09| 조회수0| 댓글 15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킹받게 작성시간25.07.10 애초에 집에 대대로 있었던거같기도 엄마한테갈게 딸한테왔다니ㅜ..
    본방보니까 무형문화재 할머니까지 오셔서 내림굿해주던데?
  • 작성자 루기헴 작성시간25.07.10 진짜겠누
  • 작성자 러시안룰렛으로시작하는미라클모닝 작성시간25.07.10 과거는 잘맞춰도 미래는 못맞추고 미제사건범인도 못찾고 주식도 코인도 로또도 못맞추고 질문에 대한 답변도 맨날 두루뭉실하게 말하는데 진짜든 가짜든 뭔 상관이죠? 효용성이 하나도 없는데 ㅋㅋㅋ
    점사보러가면 앞으로 어떻게 될거다하는거 백이면 백 다 틀림ㄹㅇ
  • 작성자 29384797 작성시간25.07.10 개씹구라
  • 작성자 인생은 기세다 작성시간25.07.10 안믿음
  • 작성자 강흊찌 작성시간25.07.10 진짜야. 경험해봐서 믿어. 그리고 댓글보다가 추가하는데 쇼하는 애들한테는 찐 무당들이 치료받으라고도 햌ㅋㅋㅋ
  • 작성자 말걸지말라고요 작성시간25.07.10 잇다고 생각.. 가톨릭에서도 구마 할때 진짜 장풍같은거에 몸도 날아간다고 하던데
  • 작성자 피트인 작성시간25.07.10 세상일은 모르니까 진짜가 있긴할듯
    근데 한1%정도 될 것 같고 49% 정신병 50%사기꾼이라 생각함
  • 작성자 남자사람할아버지 작성시간25.07.10 사기꾼반 찐반.. 진짜 신병걸려서 무당된 사람말고도 무작정 무당되고싶어서 잡귀받은 짭무당도 많고
  • 작성자 허벌리즘 작성시간25.07.10 인간이 멀 어케 다 알겠음,,, 있을거라고 생각 왜냐면 나도 아는 언니 추천으로 재미삼아 간 곳에서 갑자기 “니 동생은 뒤에 애기들이 졸졸졸 쫓아다니고 있네” 이래서 뭔소리고 했는데 내동생 유아교사 5년째야,,, 그땐 고3이었고 동생 진로도 결정 못한때였는데,, 이거 나중에 말해주니까 소름돋아혓음
  • 작성자 어쩌란말이냐아 작성시간25.07.10 얼굴 공개하고 저게 되겠나 싶기도 하구.. 그리고 쇼라고 해도 나는 무당이 또 하나의 치료법이라고 생각해서 있어도 좋은거 같긴 함.
  • 작성자 喝!! 작성시간25.07.10 진짜 있을 수도 있지 근데 99%는 사기꾼 개구라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