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글 작성 활중
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상대성이론 보면 4차원 시공간은 카드처럼 펼쳐져있어서 과거 현재 미래가 다 정해져있고 시간은 흘러가는게 아닌 넘어가는거라고 하잖아
가끔 느끼는 데자뷰나 예지몽.. 특히 예지몽이 꿈속(무의식)에서 나열된 시간 중 한 곳을 체험하고 온게 아닌가 싶음
신기하지않아? 아무리 생각해도 예지몽의 원리가 정말 궁금함 무당 아니더라도 예지몽 꾸는 사람들 많잖아.....
터무니없는 소리일 수도 있지만 존나 흥미로운 주제라고 생각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씨봘 작성시간 25.07.18 오 나도 그렇게 생각함. 뇌도 차원이랑연관되어있을거같아.
-
작성자일본개버러지같은새끼들 작성시간 25.07.19 나 성인 되면서 예지몽 못꾸게 됐는데 성인되기 전 마지막 예지몽이 여태 꿨던 엄청 자잘한 종류가 아니라 국가적 재난 이런 꿈 꿨거든? 근데 이런 큰 사건은 꾸는 방식도 달랐음. 철로 만든 동굴 같은데에 내가 서있었는데 동굴이 일자가 아니라 휘어서 저 끝이 안보였단 말야. 그러면서 저 멀리에선 은은한 빛이 들어오고 나는 동굴 안에 있으면서도 동굴의 밖에 있는 사건도 동시에 겪을수 있었어. 바로 머리 위에 있는 동굴의 벽면 바깥에서 벌어지는 일이 참사 사건이었고 그 사건 안에 제삼자마냥 보고 있었고 동시에 또 내가 집에서 뉴스로 그 사건을 보고있었음. 난 세군데에 동시에 있었고 모든 일을 다 한 장소에서 겪었어. 꿈이 너무 생생해서 이미 일어난 일인줄 알고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뉴스 찾아봤는데 안떠서 개꿈인가보다 이랬는데 몇시간 안지나서 바로 뉴스에 떠서 너무 소름이었어..
-
답댓글 작성자한국사마스타 작성시간 25.08.30 헐..여시가 4차원 느낄수잇는 그런능력이잇엇나봐
-
작성자wxwwx 작성시간 25.07.19 왕신기하다
-
작성자Yujaemee 작성시간 25.10.07 재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