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4차원 시공간과 데자뷰, 예지몽은 뭔가 연관이 있을 거 같은 달글

작성자크립토|작성시간25.07.18|조회수1,812 목록 댓글 15

글 작성 활중

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상대성이론 보면 4차원 시공간은 카드처럼 펼쳐져있어서 과거 현재 미래가 다 정해져있고 시간은 흘러가는게 아닌 넘어가는거라고 하잖아

가끔 느끼는 데자뷰나 예지몽.. 특히 예지몽이 꿈속(무의식)에서 나열된 시간 중 한 곳을 체험하고 온게 아닌가 싶음

신기하지않아? 아무리 생각해도 예지몽의 원리가 정말 궁금함 무당 아니더라도 예지몽 꾸는 사람들 많잖아.....



터무니없는 소리일 수도 있지만 존나 흥미로운 주제라고 생각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씨봘 | 작성시간 25.07.18 오 나도 그렇게 생각함. 뇌도 차원이랑연관되어있을거같아.
  • 작성자일본개버러지같은새끼들 | 작성시간 25.07.19 나 성인 되면서 예지몽 못꾸게 됐는데 성인되기 전 마지막 예지몽이 여태 꿨던 엄청 자잘한 종류가 아니라 국가적 재난 이런 꿈 꿨거든? 근데 이런 큰 사건은 꾸는 방식도 달랐음. 철로 만든 동굴 같은데에 내가 서있었는데 동굴이 일자가 아니라 휘어서 저 끝이 안보였단 말야. 그러면서 저 멀리에선 은은한 빛이 들어오고 나는 동굴 안에 있으면서도 동굴의 밖에 있는 사건도 동시에 겪을수 있었어. 바로 머리 위에 있는 동굴의 벽면 바깥에서 벌어지는 일이 참사 사건이었고 그 사건 안에 제삼자마냥 보고 있었고 동시에 또 내가 집에서 뉴스로 그 사건을 보고있었음. 난 세군데에 동시에 있었고 모든 일을 다 한 장소에서 겪었어. 꿈이 너무 생생해서 이미 일어난 일인줄 알고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뉴스 찾아봤는데 안떠서 개꿈인가보다 이랬는데 몇시간 안지나서 바로 뉴스에 떠서 너무 소름이었어..
  • 답댓글 작성자한국사마스타 | 작성시간 25.08.30 헐..여시가 4차원 느낄수잇는 그런능력이잇엇나봐
  • 작성자wxwwx | 작성시간 25.07.19 왕신기하다
  • 작성자Yujaemee | 작성시간 25.10.07 재밌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