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연예계에서 형 누나 호칭하는 김남길의 부작용

작성자(본인닉네임).|작성시간25.07.20|조회수64,420 목록 댓글 23

출처: https://youtu.be/GG-tWfn2-oI?si=f0zxoS8BSDOJFlDN&utm_source=ZTQxO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샥 | 작성시간 25.07.20 이런 능청스러움 좋아하는 선배들 많아
  • 작성자팰리세이드 | 작성시간 25.07.20 나도 동네서 친해진 언니들한테(10살차이 이상) 언니언니 하다 우리이모 만났는데(8살차이) 말 하다 자꾸 언니호칭이 나와서 난감해짐ㅋㅋㅋㅋ 진짜 언니가 입에붙어요ㅜㅜㅋㅋㅋ
  • 작성자옹헤야옹헤야 | 작성시간 25.07.20 붙임성 좋네
  • 작성자5km달리기 | 작성시간 25.07.20 연옌넘들 어린 여자연예인한테는 삼촌아버지뻘도 오빠라고 부르라고 하면서 형형거리는 거에는 죠랄을하네...
  • 작성자동구라미라미 | 작성시간 25.07.21 어른되도 선생님 이런 호칭보단 형누나가 편할수 있을듯 ...나도 예전에 알바할때 엄마뻘인 분한테 맨날 언니언니 이래서 집에 가서 엄마한테도 언니 이랬는데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