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에서 형 누나 호칭하는 김남길의 부작용 작성자(본인닉네임).| 작성시간25.07.20| 조회수0| 댓글 2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옹헤야옹헤야 작성시간25.07.20 붙임성 좋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5km달리기 작성시간25.07.20 연옌넘들 어린 여자연예인한테는 삼촌아버지뻘도 오빠라고 부르라고 하면서 형형거리는 거에는 죠랄을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구라미라미 작성시간25.07.21 어른되도 선생님 이런 호칭보단 형누나가 편할수 있을듯 ...나도 예전에 알바할때 엄마뻘인 분한테 맨날 언니언니 이래서 집에 가서 엄마한테도 언니 이랬는데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