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샥 작성시간 25.07.20 이런 능청스러움 좋아하는 선배들 많아
-
작성자팰리세이드 작성시간 25.07.20 나도 동네서 친해진 언니들한테(10살차이 이상) 언니언니 하다 우리이모 만났는데(8살차이) 말 하다 자꾸 언니호칭이 나와서 난감해짐ㅋㅋㅋㅋ 진짜 언니가 입에붙어요ㅜㅜㅋㅋㅋ
-
작성자옹헤야옹헤야 작성시간 25.07.20 붙임성 좋네
-
작성자5km달리기 작성시간 25.07.20 연옌넘들 어린 여자연예인한테는 삼촌아버지뻘도 오빠라고 부르라고 하면서 형형거리는 거에는 죠랄을하네...
-
작성자동구라미라미 작성시간 25.07.21 어른되도 선생님 이런 호칭보단 형누나가 편할수 있을듯 ...나도 예전에 알바할때 엄마뻘인 분한테 맨날 언니언니 이래서 집에 가서 엄마한테도 언니 이랬는데 ㅋㅋㅋㅋ